써모스 ‘보온보냉 테이블 티포트’로 차茶 덕후 공략

건강 중시하는 트렌드 속 차(茶) 음료 수요 주목해 홈카페 라인업 확장
써모스 ‘보온보냉 테이블 티포트’, 다도의 감성에 진공단열 기술 더한 제품
74도 이상∙8도 이하 1시간 동안 유지해 따뜻한 음료부터 차가운 음료까지 OK

2025-11-27 09:00 출처: 써모스코리아

써모스 ‘보온보냉 테이블 티포트’(사진 제공: 써모스코리아)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가 겨울 시즌을 맞아 차(茶) 본연의 향과 온기를 온전히 즐길 수 있는 ‘보온보냉 테이블 티포트’를 제안한다. 건강을 중시하는 트렌드 속에서 차 음료가 주목받는 가운데, 추운 계절에는 외출보다 집에서 직접 우려낸 차로 온전한 힐링을 찾는 소비자가 늘어나는 점을 제품 라인업에 반영했다.

보온보냉 테이블 티포트는 차를 우리는 다도(茶道)의 감성에 써모스의 진공단열 기술을 더한 제품이다. 한 번 우려낸 차의 온도를 1시간 기준 74도 이상 또는 8도 이하로 유지해, 다시 데우거나 얼음을 추가하지 않아도 처음 내린 온도 그대로 오랫동안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도자기를 연상시키는 차분한 라이트 그레이 컬러를 적용해 겨울철 홈카페족과 티(茶)러버를 위한 모던하고 실용적인 테이블웨어로 제안한다.

제품 내부에는 탈부착 가능한 거름망이 포함돼 우린 찻잎을 깔끔하게 분리할 수 있다. 또한 스탠딩 구조의 거름망은 세워둘 수 있어 차를 여러 번 우리거나 진하게 즐기고 싶을 때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뚜껑의 돌출부와 핸들을 함께 잡는 구조로 설계돼, 뚜껑이 들리지 않아 한 손으로도 안정적이고 편안하게 따를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사용 뿐 아니라 관리도 쉽다. 본체·뚜껑·거름망으로 구성된 심플한 구조, 깊숙한 곳까지 손이 닿는 7.5cm의 넓은 입구로 매일 사용해도 세척에 부담이 적다. 또한 써모스 스테인리스 제품은 연마제 제거 작업이 필요 없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써모스코리아는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집에서 온전하게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취미로 티타임을 갖는 소비자가 꾸준히 늘고 있다며, 차를 사랑하거나 입문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써모스가 제안하는 보온보냉 테이블 티포트와 함께 겨울철 집에서 나만의 힐링 루틴을 완성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써모스코리아 소개

써모스는 1904년 유리제 보온병을 상품화한 이래, 전 세계 120여 개국에서 많은 사랑을 받는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다. 써모스코리아는 보온병뿐만 아니라 도시락, 머그, 포트 등 진공단열 기술이 접목된 다양한 제품군으로 사람과 사회, 환경에 도움을 주는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며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텀블러 부문에서 7년 연속 수상했다. 2025년에는 독보적인 기술력과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글로벌 보온병 시장에서 쌓은 명성을 바탕으로 높은 내구성을 자랑하는 프라이팬과 조리도구 등 키친웨어 컬렉션을 론칭했다. 또한 온라인 공식몰 판매 금액의 3%를 초록우산에 기부해 국내 아동을 후원하는 등 한국 사회에 기여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thermos.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