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누아 ‘라이스 70 글로우 콜라겐 마스크’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브랜드 빌더 기업 더파운더즈(각자대표 이선형, 이창주)가 운영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가 미국 NBC 방송 ‘투데이 쇼’의 ‘Shop TODAY 2025 뷰티 어워즈(Shop TODAY 2025 Mature Beauty Awards)’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숍 투데이(Shop TODAY)’는 미국 NBC 방송의 대표 모닝 프로그램 ‘투데이 쇼’에서 운영하는 쇼핑 가이드 콘텐츠로, 2022년부터 전문 에디터와 작가진의 심사를 통해 스킨케어, 바디케어, 메이크업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우수한 제품을 선정하는 뷰티 어워즈를 진행하고 있다.
아누아는 ‘최고의 보습 마스크(Best Hydrating Face Mask)’ 부문에서 ‘라이스 70 글로우 콜라겐 마스크’가 선정되며 K뷰티를 대표하는 브랜드로서의 존재감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자연 유래 성분 기반의 혁신적인 포뮬러가 높은 평가를 받으며, 미국 현지에서도 제품력 중심의 입소문이 빠르게 확산하고 있다.
수상 제품인 ‘라이스 70 글로우 콜라겐 마스크’는 라이스, 콜라겐 등 핵심 유효 성분을 고농축으로 담은 고기능성 겔 마스크로, 맑고 촉촉한 윤광과 탄력 케어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일반 쌀겨수 대비 3배 높은 미백 효능의 ‘라이스 워터 컴플렉스’가 피부 톤과 윤기를 개선하고, 초저분자 콜라겐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탄력을 더한다. 더불어 세라마이드와 판테놀, 피토스핑고신 성분이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수분 지속력을 높여 건강한 피부 상태를 유지하도록 돕는다.
또한 얇고 유연한 겔 시트가 얼굴 굴곡에 빈틈없이 밀착돼 유효 성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하며, 환절기 및 겨울철에 두드러지는 건조함, 칙칙함, 탄력 저하 등 피부 고민을 집중적으로 케어한다. 최근 글로벌 K뷰티 트렌드로 주목받는 ‘글래스 스킨(glass skin)’ 연출에도 적합한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아누아는 이번 수상은 아누아의 브랜드 가치와 제품력이 글로벌 무대에서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의미 있는 성과라며, 전 세계 소비자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앞으로도 K뷰티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혁신적인 제품 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누아는 2022년 북미 시장 진출 이후 대표 제품인 어성초 토너와 클렌징 오일 등을 중심으로 연평균 250% 이상 성장세를 이어가며 글로벌 입지를 넓혀왔다. 북미 아마존 스킨케어 화장품 부문에서 최상위권을 기록하며 ‘2024 아마존 톱 브랜드(2024 Amazon Top Brand)’를 수상했고, 지난 9월에는 미국 뷰티 전문지가 발표한 ‘2025년 100대 뷰티 브랜드(2025 NB 100)’에 K뷰티 브랜드 중 유일하게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 영향력을 확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