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서남신시장, 8월 천냥데이 행사 ‘워터풀세일 DAY’ 실시

2020-08-07 18:30 출처: 핀연구소

서남신시장 8월 천냥데이 ‘워터풀세일 DAY’ 포스터

대구--(뉴스와이어) 2020년 08월 07일 -- 대구 달서구 서남신시장은 8월 천냥데이 행사 ‘워터풀세일 DAY’를 8월 19일(수) 13시부터 19시까지 실시한다. 천냥데이는 매달 셋째 주 수요일마다 진행되고 있다.

천냥데이는 지역민들에게 ‘풍족한 장보기’와 ‘고품격 문화체험’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상인들은 고객이 저렴한 비용으로 장을 볼 수 있도록 특가 세일을 진행한다. 또 1000원부터 시작하는 소포장 상품을 새롭게 구성, 판매한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스티커 증정 행사도 실시한다. 고객은 수집한 스티커 수량에 따라 다양한 경품을 선택해 바꿔 갈 수 있다.

당일 4시부터는 대구광역시 무형문화재 제8호 판소리 이수자 양수진 씨와 국가 무형문화재 제57호 경기민요 이수자 박효지 씨 공연이 예정되어 있다. 천냥데이를 통해 국악을 비롯해 성악, 피아노, 뮤지컬 등 평소 접하기 힘든 공연도 쉽게 만나볼 수 있다.

소비자를 위한 풍성한 혜택도 준비했다. 천냥데이 중앙 행사장에서 게임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부대 행사로는 △페이백 경품 △워터풀 룰렛 △변할래 무료 네일아트 △문화살롱 공연 △실시간 SNS인증 △BEST 업소 시상 등이 진행된다.

노희정 사업단 단장은 “서남신시장을 방문해주시는 고객분들에게 감사를 드리고자 특가 세일과 증정 행사를 기획했다”며 “고객들에게 차별적인 즐거움과 만족을 드리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올해 세 번째를 맞이하는 천냥데이 행사는 ‘워터풀세일 DAY’를 주제로 지역민과 함께하는 문화 이벤트를 통해 볼거리, 먹을거리,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중소벤처기업부 △대구광역시 △달서구 △소상공인 시장 진흥공단이 주관하고 △서남신시장 상인회 △서남신시장 문화관광형 시장 육성사업단이 주최 △핀연구소가 시행한다.

핀연구소 개요

핀연구소는 대구에 본사를 둔 종합 컨설팅 전문 기업이다. 전통시장 활성화, 식당 창업과 업종 변경, 식당의 영업 활성화, 프랜차이즈 본부 설립 및 가맹점 창업, 맞춤 요리 비법 전수 등을 통해 식당 운영을 컨설팅하고 전문 경영인을 길러내는 회사다. 창업요리전문학원을 운영하고 있으며 관공서 연구 용역, 세미나도 개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pinlab.co.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