샵백 ‘가을 세이브’ 이벤트
서울--(뉴스와이어)--아태 지역을 대표하는 리워드 및 검색 플랫폼 샵백(Shopback) 코리아가 세계적인 럭셔리 인기 브랜드가 참여하는 ‘가을 세이브’ 이벤트를 10월 21일까지 진행한다.
샵백 가을 세이브 행사에는 매치스패션, 네타포르테, 마이테레사, 루이자비아로마, 아소스, 무신사 등 다양한 럭셔리 패션 제휴 업체가 참여해 행사 기간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16% 캐시백을 제공한다. 특히 14일 피크 데이(Peak Day)에는 위 업체를 포함한 총 17개 브랜드가 구매 고객에게 최대 20% 캐시백 혜택을 선사한다.
샵백 코리아는 행사 기간 퀴즈를 풀고 샵백 모바일 앱에서 정답을 응모하면 무조건 1000원 보너스 쿠폰을 지급받는 퀴즈 이벤트, 샵백 앱에서 챌린지에 참여해 보상을 받는 챌린지 이벤트, 그리고 이벤트 기간 내 친구초대 시 1명 당 1만원 무제한 보너스 캐시백과 위메프 최대 2% 더블 캐시백을 제공하는 가을 세이브 친구초대 이벤트도 진행한다.
가을 세이브는 1년 중 가장 큰 쇼핑 모멘텀인 ‘샵백 세이브(Shopback Save)’의 두번째 행사다. 샵백 세이브는 9월부터 12월까지 각 월마다 다른 테마를 선정해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과 높은 캐시백을 제공한다.
가을 세이브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샵백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샵백(ShopBack) 개요
아시아태평양 지역 1위 리워드 및 검색 플랫폼 샵백은 ‘똑똑한 쇼핑 습관(The smarter way to shop)’이라는 모토 아래 고객에게 현명한 쇼핑 방법을 제시한다. 샵백은 가맹점에는 성과 기반 마케팅을 제공하고, 사용자에게는 캐시백 보상을 지급하는 원스톱 리워드 및 검색 플랫폼이다. 2014년 싱가포르에서 처음 설립된 샵백은 이후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필리핀, 태국, 대만, 호주 베트남 및 대한민국으로 비즈니스를 확장하였다. 샵백은 이커머스 업계 선두 가맹점들과 제휴를 맺고 일반 상품, 여행 예약, 패션, 건강, 미용, 식료품, 음식 배달 등 광범위한 분야에서 사용자에게 캐시백 보상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까지 1억1500만달러의 캐시백을 소비자에게 지급했다. 샵백은 싱가포르에서 매장 내 쇼핑, 다이닝,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앱 기반 리워드 플랫폼 샵백 고(ShopBack GO)를 론칭하며 제공 서비스 범위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