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S 시흥은계영재교육센터, 12월 개원 앞서 설명회 개최

입학전형 무료 응시권, 수강료 할인 등 참석 혜택 다양

2021-10-27 10:38 출처: CMS에듀

CMS 시흥은계영재교육센터가 12월 개원 설명회를 개최한다

서울--(뉴스와이어)--융합 사고력 기반 에듀테크 기업 씨엠에스에듀(CMS에듀, 대표 이충국)는 12월 경기도 시흥 은계 지역에 영재교육센터를 개원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로써 지역 아이들이 CMS의 차별화된 수학 기반 융합 사고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게 됐다.

CMS 시흥은계영재교육센터(사고력관)는 개원에 앞서 11월 3일(수)과 10일(수) 센터에서 개원설명회를 진행한다. 7세 이상 초등학생 학부모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설명회는 ‘미래 융합교육에서 답을 찾다’를 주제로 열린다.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변화하는 교육 트렌드와 자녀를 창의적 인재로 키우는 교육법에 관한 강연으로 꾸며진다. 이어 표정아 시흥은계센터장이 센터 운영 포부와 수업 계획 등을 밝힐 예정이다. 표 센터장은 “10여 년 수학 지도 경험과 CMS의 교육철학과 콘텐츠를 바탕으로 미래 인재 양성에 힘 쏟겠다”고 밝혔다.

이충국 씨엠에스에듀 대표는 “시흥 은계지역은 젊고 활기찬 교육문화 도시로 꾸준히 개원 문의가 있었다”며 “CMS에듀의 24년 융합 사고 교육 노하우가 지역 아이들의 미래 역량 발달에 큰 시너지를 낼 거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11월 3일 1차 설명회는 조기에 마감됐고, 10일 2차 설명회를 전화 예약 접수 중이다. 참석자에게는 입학전형 무료 응시권, 추천도서 체크북, 정규수업 수강료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준다. 자세한 내용은 CMS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