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군약초영농조합법인, ‘2021년 제7회 인터내셔널 슈퍼퀸 패션·광고 모델 콘테스트’ 후원

2021-11-28 09:02 출처: 무주군약초영농조합법인

무주군약초영농조합법인 후원 제품과 모델

무주--(뉴스와이어)--2021년 제7회 인터내셔널 슈퍼 퀸 패션·광고 모델 콘테스트가 서울 송파구 파크하비오 호텔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무주군약초영농조합법인은 주최 측의 요청으로 ‘홍삼본가 홍삼정 스틱’, ‘맑음주의보’ 등 5종의 제품을 협찬했으며, 청정 지역에서 출시한 건강식품은 참석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박미란 대표이사는 “이번 행사 참여를 계기로 전라, 충청권에 머물지 않고 수도권 및 글로벌 판로 개척을 위해 품질 향상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무주군약초영농조합법인은 무주 특산물 천마를 비롯해 홍삼, 블루베리 등 건강식품 제조업체로써 기업부설연구소를 이용한 건강 중심의 연구 개발로 차별화를 지향하며 건강식품의 기능, 품질에 있어 넘버원을 추구하고 있다.

무주군약초영농조합법인은 국내 유통뿐 아니라 무주 특산품 천마를 세계화를 목표로 베트남 하노이에 지사를 두고 수출하고 있으며, 나아가 글로벌 시장에 대한민국 건강식품을 알리는데 이바지한다는 목표로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고객 건강 증진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고자 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