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XC 테크놀로지, 서비스나우와 손잡고 DXC 플랫폼 X 기반의 엔터프라이즈 서비스 관리 및 운영 혁신에 속도 내

신사업부 DXC 서비스나우 스트래티지 비즈니스 그룹과 파트너십 확대 힘입어 엔터프라이즈 서비스 관리 업계 정상 예고

2022-01-20 15:30 출처: DXC Technology (뉴욕증권거래소 DXC)
애시번, 버지니아--(뉴스와이어)--포천이 선정한 500대 글로벌 기술 서비스 업체에 이름을 올린 DXC 테크놀로지(DXC Technology, 이하 ‘DXC’)(뉴욕증권거래소: DXC)가 서비스나우(ServiceNow)와 파트너십을 맺고 ‘DXC 서비스나우 스트래티지 비즈니스 그룹(DXC ServiceNow Strategic Business Group)’을 설립했다고 발표했다.

DXC와 서비스나우는 새로운 사업부를 통해 DXC 플랫폼 X(DXC Platform XTM)를 기반으로 엔터프라이즈 서비스 운영을 쇄신할 비용 효율성과 회복 탄력성을 갖춘 기술 서비스를 주도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DXC는 서비스나우를 DXC 플랫폼 X 워크플로 우선 파트너로 선정했다. DXC 플랫폼 X는 문제를 감지하고 예방해 선제적으로 해결하는 데이터 중심의 지능형 자동화 플랫폼이다. 넬슨홀(NelsonHall)은 DXC 플랫폼 X를 ‘인지 및 자기 회복 IT 인프라 관리의 리더’로 꼽으며 자동화를 통해 즉각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고객의 미래 운영 모델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DXC의 능력을 높이 평가했다.

마이크 살비노(Mike Salvino) DXC 사장 겸 최고경영자는 “DXC 고객에게 IT 현대화·자동화란 시간과 비용을 절감하고, 고객이 원하는 바에 집중해 사업을 펼치는 ‘조용한 운영’ 상태를 뜻한다”고 말했다. 이어 “DXC는 DXC 플랫폼 X를 바탕으로 복잡한 IT 자산을 관리한다”며 “서비스나우의 남다른 역량을 활용하면 엔터프라이즈 서비스 관리 시장에서 독보적인 시장 우위를 점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빌 맥더모트(Bill McDermott) 서비스나우 최고경영자는 “재계 지도자들은 기술 전략이 곧 사업 전략이라는 사실을 인식하고 있다”며 “엔터프라이즈 워크플로 자동화 플랫폼 업계의 리더라는 DXC의 지위에 이끌려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말했다. 이어 “전 세계적 입지와 기술 전문성이 만난 만큼 고객들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가치를 십분 활용할 수 있을 것”이라며 “파트너십이 앞으로 더욱 확대되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서비스나우의 글로벌 엘리트 파트너(Global Elite Partner)인 DXC는 앞으로도 깊이 있는 전문성을 제공해 스위스 연방 철도청(Swiss Federal Railways), 이온(AEON)과 같은 고객들이 서비스나우 플랫폼 투자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뒷받침할 예정이다.

이온 인테그레이티드 비즈니스 서비스(AEON Integrated Business Service Co.)는 1만9000곳이 넘는 매장을 운영하는 소매 대기업으로 DXC 플랫폼 X와 DXC 컨설팅·운영 서비스를 활용해 약 57만 명에 달하는 직원들의 경험을 제고하고 있다. 타니구치 스스무(Susumu Taniguchi) 이온 시스템아키텍처기술부 총괄은 “DXC의 민첩한 방법론에 힘입어 효과적인 일정과 올바른 접근법으로 서비스나우의 최신 혁신을 신속하게 배치할 수 있었다”며 “DXC의 지원 아래 셀프서비스 포털 기능을 배치해 서비스나우 플랫폼의 범위를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DXC는 전 세계에 6500건 이상의 이행 실적을 달성했으며, 현재 1000건이 넘는 서비스나우 인증 자원을 2배로 늘릴 계획이다.

DXC테크놀로지(DXC Technology) 개요

DXC테크놀로지(DXC Technology)(뉴욕증권거래소: DXC)는 전 세계 기업이 비즈니스에 필수적인 시스템과 사업을 운영하면서 정보기술(IT)을 현대화하고 데이터 아키텍처를 최적화하며 퍼블릭, 프라이빗, 하이브리드 클라우드에서 보안과 확장성을 보장할 수 있도록 돕는다. 세계 최대 기업과 공공 기관이 DXC를 믿고 엔터프라이즈 테크놀로지 스택(Enterprise Technology Stack)에 걸쳐 서비스를 배포해 새로운 차원의 성과와 경쟁력, 고객 경험을 창출하고 있다. 웹사이트(DXC.com)에서 DXC테크놀로지가 고객과 직원을 위한 탁월함을 구현하는 방법을 볼 수 있다.

미래예측 진술

이 보도자료에서 과거 사실과 직접 관련되지 않은 모든 진술은 ‘미래예측 진술’이다. 이들 진술은 현재 DXC의 기대와 신념을 반영하며 이러한 진술에 언급된 결과가 실제로 달성되리라는 보장은 없다. 이들 진술은 여러 가지 가정과 리스크, 불확실성, 기타 요인의 영향을 받을 수 있다. 이로 인해 진술에 언급된 내용이 실제 결과와 크게 달라질 수 있으며 이러한 요인의 상당수는 DXC가 제어할 수 있는 범위를 벗어나 있다. 또한 이러한 위험과 불확실성은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또한 고객, 직원, 공급업체, 경제, 소속 지역사회에 영향을 미치는 다양한 민간과 정부 대응의 영향에 의해 현재 확대된 상태며 계속 가중되거나 미래에 더 증폭될 수 있다. 이와 같은 요인에 대한 문서화된 설명은 2021년 3월 31일 마감 회계연도에 대한 DXC의 10-K 양식 연차 보고서 내 ‘위험 요인’ 제목의 항목을 참조하면 된다. 또한, 2021년 9월 30일 마감 분기에 대한 DXC의 10-Q 양식 분기 보고서를 포함해 SEC에 제출된 후속 자료에도 업데이트돼 있다. 이들 문서는 이 보도자료에 기술된 계획, 예상 및 기타 사안과 실제 결과 간 차이를 야기할 수 있는 리스크, 불확실성 및 기타 요인에 대한 중요 정보를 포함하고 있는 만큼 상세히 살펴볼 것을 권한다.

미래예측 진술에 담긴 목표 또는 계획이 달성될 수 있다거나 달성될 것이라고 보장할 수 없다. 열람인은 자료 작성일 현재 상황만을 나타내는 이들 진술에 과도하게 의존해선 안 된다. DXC는 법적으로 요구되는 경우를 제외하고 보도자료 배포일 이후 미래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하거나 수정본을 발표할 의무가 없다. 또한 이후 발생한 사건 또는 상황을 보고하거나 예기치 못한 사건의 발생을 반영할 의무도 없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11900600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