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등 당첨고객이 밀워키 최대 규모 경품 이벤트 ‘레드페스타(RED FESTA)’ 경품 증정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 밀워키(대표 박용범)가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 ‘레드페스타(RED FEESTA)’ 이벤트 1등 당첨자에게 쉐보레 콜로라도를 증정했다고 9일 밝혔다.
창사이래 최대 규모 경품 추첨 이벤트 레드페스타는 밀워키의 국내 전동공구 시장 내 꾸준한 성장과 제품을 즐겨 찾아 준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진행됐다.
지난해 8월부터 약 4개월간 진행한 이번 이벤트에는 4000여 명이 참여했다.
밀워키는 ‘레드쿠폰’을 많이 모은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1등 당첨자에게는 쉐보레 콜로라도 픽업트럭 1대, 2등 당첨자에게는 65인치 TV 1대, 3등 당첨자 2명에게는 각각 스타일러를 증정하는 등 총 12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했다.
1등 당첨 고객 A 씨는 “루프탑 파티를 위해 수공구를 사용했으나 한계를 느낀 이후로 성능과 효율이 높은 밀워키 전동공구를 구매하게 됐다”며 “구매 후 강력한 힘에 만족했는데 추가로 이벤트까지 당첨돼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밀워키는 밀워키를 사랑해 주시는 소비자분에게 경품을 전달할 수 있어 행사를 준비한 입장에서도 보람 있었으며, 올해는 더 풍성한 이벤트로 고객 감사를 실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밀워키는 이번에 진행한 레드 페스타(RED FEESTA) 이벤트의 규모를 키워 올해에도 진행한다. 2022년 마케팅 동의를 완료한 소비자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진행될 해당 이벤트는 고객이 보유한 레드쿠폰의 수량이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올라가며, 총 당첨자 101명에게는 푸짐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