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플레이어, EBP116 휴대용 블루레이 플레이어 출시

휴대용 블루레이 플레이어 본연 기능과 역할에 충실한 에듀플레이어 2022년 최신 모델
깔끔한 디자인과 세련된 화이트 컬러에 11.6인치 디스플레이를 장착한 고급 모델
휴대가 가능한 크기와 1.17kg 무게로 언제 어디서나 블루레이의 고품질 영상 감상 가능

2022-05-17 10:10 출처: 에듀플레이어

에듀플레이어가 휴대용 블루레이 플레이어 EBP116를 출시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5월 17일 -- 에듀플레이어가 EBP116 휴대용 블루레이 플레이어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EBP116 휴대용 블루레이 플레이어는 CD에서 DVD로 이어지는 에듀플레이어의 광디스크 플레이어 라인업의 가장 상위 모델이다. 블루레이는 광디스크 종류 중에서도 가장 좋은 화질과 음질, 저장 공간을 확보할 수 있는 고급 기술로, 클라우드나 OTT 같은 최신 서비스가 상용 중인 지금까지도 다양한 블루레이 타이틀이 나오고 있다. 특히 교육용을 비롯해 소장해야 할 가치가 있는 타이틀은 소비자들의 요청으로 블루레이로 재출시되는 것이 하나의 공식 과정처럼 이뤄지기도 한다. 지금도 명작 영화들이나 작품성을 인정받은 드라마들이 소장용이란 타이틀로 패키지로 발매되는 것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길었던 코로나의 시대가 끝나가는 분위기지만, 코로나19로 우리 생활에서 많은 것들이 바뀐 것은 누구도 부정할 수 없다. 특히 많은 근로자가 경험한 재택근무와 학생들의 홈스쿨링은 코로나19가 종식되더라도 우리의 생활에 많은 영향을 미쳐 관련 시장의 흐름과 분위기가 변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에듀플레이어는 코로나 기간 동안 집을 비롯한 실내에서 부모와 아이가 교육용으로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전문 제품들을 선보이며 학부모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시켜 왔다.

휴대용 블루레이 플레이어 EBP116은 에듀플레이어가 기존에 선보인 휴대용 DVD플레이어에 이은 프리미엄 휴대용 플레이어다. 기존의 DVD플레이어 라인업 모델들과 마찬가지로 깔끔한 디자인과 세련된 화이트 컬러는 동일하게 적용됐고, 11.6인치의 대화면이 적용돼 고화질의 영상을 넉넉한 화면으로 감상할 수 있다. 진화한 광디스크 멀티미디어 플레이어답게 블루레이 타이틀은 물론, DVD 타이틀도 모두 재생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블루레이 기술이 적용됐고 11.6인치의 액정을 탑재했지만 무게는 1.17kg에 불과해 어디든 가지고 가서 누구나 쉽고 편하게 활용할 수 있다. 말로는 휴대용이라고는 하지만 크기나 무게를 확인하면 휴대용이라고 설명하기 어려운 모델들하고는 다르다. 부모와 아이들과 함께 사용하는 일이 많은 모델이기 때문에 아이들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사용 방법이 쉽고 간단하게 돼 있다. 언제 어디서나 아이들에게 음악이나 영상을 보여줄 수 있어 편리하다.

EBP116 휴대용 블루레이 플레이어는 고급형 모델로서 LED백라이트 디스플레이를 장착해 아이들이 장시간 영상을 시청하더라도 눈에 부담이 적어 아이들의 시력에 무리가 가지 않는다. LED 백라이트 기능으로 블루라이트 차단은 물론, 높은 명암비와 색 재현율로 오랜 시간 아이들이 부담 없이 콘텐츠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돕는다. DVD 코드프리 기능으로 어떤 DVD 타이틀도 구별 없이 재생할 수 있으며 블루레이, DVD, CD, USB, SD카드 등 다양한 저장 매체에 담긴 콘텐츠들을 재생할 수 있다. 무선 리모컨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고, HDMI 케이블로 블루레이의 우수한 화질을 저하 없이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아이들과 함께 사용하더라도 안심할 수 있도록 차일드락(Child Lock) 기능을 탑재해 아이들이 버튼을 눌러도 오동작하지 않고, 차량용 거치대와 차량용 충전기를 기본으로 제공해 별다른 추가 비용 없이 차 안에서도 아이들이 영상을 볼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헤드폰과 이어폰도 3극과 4극 제품 모두 지원해 기존의 주변 기기들과 호환성이 높다.

오랜 시간 관련 제품들을 전문적으로 판매해 온 에듀플레이어는 고급형 제품답게, 휴대용 블루레이 플레이어 중에서는 국내 최초로 KC인증을 받아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다. 저렴한 가격을 위해 신뢰할 수 없는 부품으로 대충 만든 제품이 아니라 픽업렌즈를 비롯해 모든 부품을 에듀플레이어가 보증하는 고급 부품들로 구성해 내구성이 우수하고, 사용 중 고장이 나더라도 확실한 사후 처리가 가능해 소비자들이 걱정하고 구매하지 않아도 된다.

에듀플레이어는 휴대용 블루레이 플레이어 EBP116는 교육용 DVD플레이어에서 업그레이드를 원하는 학부모 소비자들과 자신이 소장한 블루레이 타이틀을 혼자서 감상하고 싶은 일반 소비자들을 위해 준비된 제품이며, 이번 모델은 교육용을 넘어서 멀티미디어용으로도 손색이 없다고 강조했다.

에듀플레이어의 첫 휴대용 블루레이 플레이어 EBP116은 에듀플레이어 공식 온라인 판매 채널 및 오픈 마켓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현재 판매 중이다. 6월 30일까지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 이어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에듀플레이어 개요

에듀플레이어는 중·고등학교 및 샐러던트의 학습에 필요한 전자기기를 전문적으로 제조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eduplayer.net/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