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븐트리, 기업 맞춤 프로젝트 관리 솔루션 ‘Clovine’에 간편 로그인 도입

구글·애플 ID 하나로 편의성 개선
별도 가입 과정 없이 기존 구글 ID 연동으로 회원 가입… 간편하게 프로젝트 관리
향후 생체인식 기능 등 애플 간편 로그인 도입 계획

2022-06-23 13:20 출처: 헤븐트리

헤븐트리 클로바인 간편 로그인

경산--(뉴스와이어)--기업 맞춤형 프로젝트 관리 솔루션 개발기업 헤븐트리(대표 홍정원)가 Clovine에 구글 연계 로그인(Sign in with google) 기능을 추가했다고 23일 밝혔다.

Clovine은 프로젝트 관리를 위한 마인드맵, 간트차트, 칸반보드, 참여자 관리, 파일 관리, 예산, 피드 등의 기능을 가진 프로젝트 관리 솔루션 프로그램이다.

회사는 이번 신규 기능을 추가함으로써 별도로 회원 가입을 하는 번거로움을 줄이고 고객이 기존에 갖고 있던 구글 계정 정보만으로 손쉽게 Clovine에 가입할 수 있도록 했다.

헤븐트리 홍보 담당자는 “이번 간편 로그인 기능 추가는 타사의 복잡한 회원 가입 및 로그인 방식에서 벗어나 Clovine을 사용하고자 하는 고객의 편의성에 중점을 맞췄다”며 “간편한 회원 가입 방식이 도입돼 무제한 프로젝트 생성과 최대 100명의 멤버가 함께 사용 가능한 무료 요금제에 대한 접근성 또한 높아졌다”고 설명했다.

이어 “현재 도입된 구글 연동 로그인뿐만 아니라 추후 애플 간편 로그인 방식도 도입해 생체인식 기능 등 애플에서 제공하는 간편 로그인 방식도 추가할 예정이며, 애플과 안드로이드 외에도 네이버, 카카오 등 타 플랫폼 계정 연동까지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Clovine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간편 로그인 서비스로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이로써 신규 고객 확보 및 신규 고객의 기능에 대한 접근성도 함께 높일 수 있을 것으로 해븐트리는 기대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