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라스, 신세계백화점 팝업 스토어 오픈… ‘아기 옆으로 재우기 베개’ 선보여

2022-07-04 18:17 출처: 라라스

라라스가 신세계백화점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고 ‘아기 옆으로 재우기 베개’를 선보인다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7월 04일 -- 아기 베개 브랜드 라라스가 신생아·영유아 전용 ‘아기 옆으로 재우기 베개’를 서울 신세계백화점 본점 7층 팝업 스토어에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4일 밝혔다.

라라스에 따르면, 라라스는 6월 28일 기준 네이버쇼핑 육아 카테고리 주간 순위에서 가장 많이 구매한 제품 Best 2위에 올랐다.

젊은 MZ 세대 부모들을 중심으로 품질과 기능성을 충족하면서 디자인까지 매력적인 육아용품이 인기몰이하는 가운데 라라스는 국내 최초 ‘아기 옆으로 재우는’ 기능에 대한 특허를 등록 및 적용해 유아 기능성 베개를 출시했다. 제품은 세련된 디자인은 물론 만족도 높은 기능과 품질로 육아 시장을 겨냥한다.

라라스의 아기 옆으로 재우기 베개는 신생아·영유아의 두상 변형을 방지하도록 설계됐다. 아기를 오랫동안 눕혀서 재울 때 연약한 머리뼈가 눌려 두상 변형이 발생할 수 있다.

이에 라라스는 아기 옆으로 재우기 베개를 아기가 편하게 옆으로 누울 수 있도록 설계됐다. 모로 반사 시기를 자연스럽게 적응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또 아기의 몸을 베개가 전체적으로 감싸 뒤집기 시기에도 활용할 수 있으며, 낙상과 역류 사고 예방에 도움이 되도록 설계됐다.

라라스는 건강한 육아를 지향하기 위해 KC 인증을 받은 오가닉 소재를 사용했으며, 유해 물질 불검출 판정 및 폐암 유발 물질인 라돈 검사도 통과했다. 제품엔 오가닉 원단 커버, 진드기 방지를 위한 마이크로파이버 솜이 사용됐다. 육아에 지친 부모들을 위해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이 없는 세련된 디자인도 차별점으로 꼽힌다.

라라스는 7월 8일부터 약 2주간 진행되는 팝업 스토어 오픈 기간,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 및 증정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팝업 스토어 방문 및 제품 구매 고객에겐 선착순 500명 한정 베케이션 백(Vacation Bag)이 증정된다. 이 밖에도 세트 상품 구매 시 즉시 할인, 신세계 제휴 카드 결제 고객에게 상품권 증정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라라스 담당자는 “온라인으로만 만날 수밖에 없었던 고객에게 팝업스토어를 통해 라라스 제품을 선보일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가장 꼼꼼하게 따져야 하는 육아용품인 만큼 아기 엄마가 직접 소재와 제작 과정, 그 어느 것 하나 타협하지 않고 느리게 만든 라라스 제품으로 깐깐한 니즈를 충족할 수 있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어 “내 아이가 사용하는 제품이라 생각하고 고객 입장에서 열심히 고민하고 노력하다 보니 네이버쇼핑 육아 카테고리의 많이 구매한 상품 2위에 오를 수 있었던 것 같다”며 “앞으로도 더 좋은 품질과 서비스로 보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