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트레이드, 기업 맞춤형 선물 컨설팅 ‘기프트 큐레이터’ 온라인 서비스 출시

2022-07-06 09:00 출처: 링크트레이드

마이크고메 트러플 오일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식료품을 전문 수입·유통하는 링크트레이드가 ‘기프트 큐레이터’ 온라인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링크트레이드는 트러플 가공식품, 올리브오일 등 프리미엄 식료품의 고객 만족도와 선물 시장에서 수요가 높아지면서, 자체 서비스를 출시하게 됐다.

기프트 큐레이터 온라인 서비스는 다양한 상품군을 취급하는 일반적인 판촉 사이트와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링크트레이드가 독점으로 수입 및 유통하는 제품들을 중심으로 프리미엄 선물 세트를 개발했고, 직접 수입한 제품을 취급하기 때문에 경쟁력 있는 가격에 최신 제품으로 구성할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고객이 기업체 VIP 고객인 만큼 감사의 마음을 잘 전달할 수 있도록, 고급스러운 패키징과 카드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링크트레이드 박정희 대표는 “과거에는 가장 일반적이고 대중적인 제품이 기업 선물 시장에서 수요가 높았으나, 고객의 눈높이가 올라가고 취향이 확실해짐에 따라, 특별하고 가치 있는 선물에 대한 만족도가 높은 추세다. 최근 프리미엄 식료품이 지금 선물 시장에서 인기가 높아지는 이유이기도 하다”고 말했다.

기프트 큐레이터 서비스는 제3자 물류를 통하지 않고 본사에서 직접 포장을 통해 제품의 불량과 오배송을 최소화하며, 최대한 제품의 안전한 배송을 위해 수도권 지역은 특정 수량 이상 주문 시 직접 배송도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링크트레이드는 고객들의 의견을 수렴해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선물 세트 개발에 지속적인 투자를 할 계획이다.

링크트레이드 개요

링크트레이드는 고객의 일상에 행복을 더하는 것을 사업의 우선순위로 한다. 정직과 신용을 바탕으로 좋은 기업과 좋은 제품만 소싱한다. 이를 위해 링크트레이드는 현지에서 직접 발굴하고 체험하며 검증된 우수한 제품만을 소개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