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리쓰, 70kHz~220GHz 지원하는 Single Sweep VNA-스펙트럼 분석기 솔루션 출시

Vectorstar™ VNA 제품군, 엔지니어에게 능동 및 수동 장치를 보다 효율적이고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는 단일 계측기 솔루션 제공

2022-08-16 19:50 출처: 안리쓰코퍼레이션

안리쓰 VectorStar™ 벡터 네트워크 분석기(VNA)

성남--(뉴스와이어)--안리쓰는 포괄적인 스펙트럼 분석 기능을 갖춘 VectorStar™ 벡터 네트워크 분석기(VNA) 제품군을 강화해 70kHz~220GHz를 지원하는 single sweep VNA 스펙트럼 분석기 솔루션을 개발했다고 16일 밝혔다.

스펙트럼 분석기 옵션이 설치된 VectorStar™는 단일 연결 VNA 및 스펙트럼 기반 측정을 수행해 설계, 문제 해결 또는 특성화 단계에서 능동 및 수동 장치를 더욱더 효율적이고 정확한 테스트 환경을 구축할 수 있다.

스펙트럼 분석기 옵션은 광대역 및 대역 시스템 구성과 같은 모든 베이스밴드 VectorStar™ 모델과 호환된다. VNA/스펙트럼 분석기 기능을 통합함으로써 엔지니어는 테스트 설정을 변경하거나 여러 계측기를 사용하지 않고도 까다로운 VNA 측정값을 스펙트럼 분석기로 신속하게 전송할 수 있는 혁신적인 방법을 제공한다. 다중 출력 또는 입-출력 비교가 있는 것을 포함해 믹서 및 증폭기를 포함하는 애플리케이션에 특히 유용하다.

VNA-스펙트럼 분석기를 사용해 순차적 S 파라미터 및 스펙트럼 분석을 동시에 수행할 수 있다. 단일 계측기 솔루션을 사용해 고조파, 불요파, 기타 왜곡 생성물 및 일반 주파수 성분의 스펙트럼 영역 측정을 효과적으로 수행할 수 있다. 엔지니어는 테스트 대상 장치(DUT)의 VNA와 스펙트럼 분석기처럼 응답을 분석할 수 있다.

VNA 스펙트럼 분석기 솔루션은 온웨이퍼 장치에 직접 연결할 수 있는 VectorStar의 고유한 이점을 활용하므로 온웨이퍼 측정에 이상적이다. 측정 시 중대한 오류를 유발할 수 있는 온웨이퍼 장치의 장착 및 분리는 이 솔루션을 통해 제거할 수 있다. 정확성과 반복성을 높이기 위해 프로브 팁에서 전력 보정을 수행할 수 있다.

엔지니어는 또한 VNA 소스를 사용할 수 있고 포트를 스칼라 측정의 수신기로 사용할 수 있다. VNA의 여러 테스트 포트를 사용하면 내부 스위프 신호 발생기와 동기화된 다중 채널 스펙트럼 분석이 제공된다. 광대역 및 대역에 대한 스펙트럼 분석은 안리쓰의 모듈 또는 기타 밀리미터(mmWave) 모듈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스펙트럼 분석기 옵션에서는 두 가지 구성을 사용할 수 있다. 표준 VNA 모드는 더욱더 빠른 측정을 위해 포인트 기반 스펙트럼 분석을 지원하므로 알려진 신호 분석에 적합하다. 알 수 없는 신호 분석의 경우 기존의 스위프 기반 스펙트럼 분석기를 사용해 솔루션을 구성할 수 있다.

안리쓰에 대한 상세 정보는 홈페이지와 안리쓰 소셜 네트워크(페이스북, 링크트인, 트위터, 유튜브,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뉴스레터 구독 신청을 할 수 있다.

안리쓰코퍼레이션 개요

안리쓰는 혁신적인 통신 테스트 및 측정 솔루션을 제공한다. 안리쓰는 고객을 진정한 파트너로 참여시켜 R&D, 제조, 설치 및 유지 보수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무선, 광, 마이크로파/RF 및 디지털 솔루션과 네트워크 모니터링 및 최적화를 위한 다양한 차원의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안리쓰는 또한 통신 제품 및 시스템을 위한 정밀 마이크로파/RF 컴포넌트, 광학 디바이스 및 고속 전기 디바이스를 제공한다. 상업, 민간, 군사/항공 우주, 정부 및 기타 시장에 사용되는 신흥 및 legacy 유무선 기술을 위한 고급 솔루션을 개발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