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당청소년문화의집, ‘청면가왕’ 개최

동작구청소년어울림마당 제2탄, 청소년 복면 가요제 개최

2022-09-26 09:40 출처: 사당청소년문화의집

‘청(靑)면가왕’ 행사 포스터

서울--(뉴스와이어)--YES21청소년재단(이사장 김영성)이 위탁 운영하는 사당청소년문화의집(관장 성희경, 이하 사청문)이 10월 22일(토) 오후 3시, 스페이스 살림 다목적홀(대방역 2, 3번 출구)에서 청소년 복면가요제 ‘청(靑)면가왕’을 개최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여성가족부와 동작구가 주최하고, 사당청소년문화의집이 주관하는 동작구청소년어울림마당이다.

이 행사는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의 콘셉트로, 노래를 좋아하는 청소년 개인 또는 팀들이 모여 교류하며, 자신의 재능과 개성을 발휘하는 청소년 축제의 장이다.

9세~24세 청소년 참가자 또는 청소년을 포함한 참가팀을 모집하며, 사전, 영상 예선전을 거쳐, 본선을 개최한다. 관객의 투표를 통해 1등, 2등, 3등, 인기상, 복면상을 시상하며, 시상금이 함께 수여된다.

사당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어울림마당 담당 청소년지도사 오민주 주임은 “청(靑)면가왕을 통해서 지역 내 많은 청소년들이 그동안 코로나19로 발산하지 못했던 노래 재능들을 마음껏 발산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현재, 참가자 또는 참가팀, 관객 모니터링단을 모집하고 있으니, 관심 있는 사람은 사당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 공지사항, 또는 청소년사업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사당청소년문화의집 개요

동작구립 사당청소년문화의집은 ‘지역과 함께하는 청소년의 평화로운 일상, 행복한 삶’이라는 비전을 갖고, 지역의 청소년들이 자신의 삶을 주도적으로 살아가며 지역사회를 변화시키는 창의적인 민주시민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해 청소년들을 지원하고 있는 청소년시설이다.

웹사이트: http://sdyouth.net/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