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토이미지, 블랙프라이데이 30% 할인 이벤트 진행

“사진, 일러스트, 템플릿, 영상 월 2만3000원에 이용하세요”
모든 디자인소스 무제한 받을 수 있는 베이직 플랜 30% 할인
몰스킨 플래너와 위글위글 슬리퍼 선물 이벤트 함께 진행

2022-11-14 13:42 출처: 비비트리

유토이미지가 블랙프라이데이 역대급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개인 및 기업이 상업적으로 이용 가능한 디자인소스를 제작·유통하는 비비트리의 유토이미지가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14일부터 28일까지며, 역대 최대 30% 할인 혜택을 통해 가격 부담 없이 유토이미지 인기 플랜인 ‘베이직 자사·납품용’ 플랜을 이용할 수 있다.

베이직 자사용은 정가 40만 원에서 28만원(월 2만3333원)에, 베이직 납품용은 정가 63만원에서 44만원(월 3만675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베이직 플랜으로는 유토이미지 베이직샵(사진, 일러스트, 아이콘, 그래픽, 템플릿, PPT, 영상)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할인 혜택은 구매 이력이 없는 신규 회원에게만 제공된다.

유토이미지를 운영하는 비비트리의 정찬우 대표는 “평소 스톡 콘텐츠 서비스 이용을 망설인 분이라면 기본을 정성스럽게 잘 하는 유토이미지에서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를 통해 고민하지 않아도 되는 가격에 디자인소스를 해결하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유토이미지는 블랙프라이데이 캠페인 기간 선물 이벤트도 진행한다. 여러 색상의 하트를 안고 있는 토끼 중 마음에 드는 토끼를 선택하면 해당 컬러가 의미하는 ‘나를 지켜주는 가치관’에 대한 설명과 함께 컬러 큐레이션 컬렉션을 구경할 수 있다. 누구나 선택한 컬러를 남기면 몰스킨 클래식노트 하드커버(5명), 위글위글 홈 슬리퍼(5인)를 선물로 증정한다.

유토이미지는 일일 디자인소스 업데이트량 업계 선두, 검색 환경에 집중한 UIUX, 트렌드·이슈 맞춤 컬렉션 제안이란 3가지 전략으로 운영되고 있다. 또한 유토이미지는 디자이너, 마케터를 위한 다양한 정보성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배포하고 있다. 최근 오픈한 사이즈가이드 페이지에서는 인스타그램, 구글 배너, 네이버 광고 등 인기 광고 채널의 디자인물 사이즈 및 운영 팁을 확인할 수 있다. 디자인 작업에 즉시 활용할 수 있는 레이아웃 PSD 파일을 모든 회원들에게 무료로도 제공하고 있다.

비비트리 개요

비비트리는 2012년부터 디자인소스를 제작·유통하고 있다. 월 3만원에 사진, 일러스트, 템플릿, 영상을 무제한으로 받을 수 있는 유토이미지 그리고 3억 컷 이상의 스톡 콘텐츠를 보유한 글로벌 서비스 123RF코리아를 운영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