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노도, 주요 인사 단행으로 경영진 보강

디노도, 빠른 비즈니스 성장세 속에 경영진 강화해 다음 단계 성장 뒷받침

2022-11-22 11:30 출처: Denodo Technologies
팔로 알토,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데이터 관리 솔루션 글로벌 선두 기업 디노도(Denodo)가 한 단계 높은 성장을 이끌 주요 임원으로 다니엘 렌더(Daniel Lender)와 스티븐 웰스(Stephen Welles)를 각각 최고 재무 책임자와 최고 법무 책임자에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렌더는 디노도의 글로벌 재무 전략과 운영, 웰스는 글로벌 법무 부문 전체를 총괄하며 앙헬 비나(Angel Viña) 디노도 최고 경영자(CEO)의 직속 임원으로 활동한다.

앙헬 비나 디노도 CEO 겸 설립자는 “다니엘과 스티븐을 최고 재무 책임자와 최고 법무 책임자로 영입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다니엘은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분야에서 쌓은 방대한 재무 및 운영 경험을 경영진에게 제공하고 스티븐은 법무 문제에 관한 폭넓고 깊이 있는 전문 지식 전달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인사는 디노도의 경영진을 강화하고 글로벌 비즈니스 확장세를 이어가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디노도 경영진에 새롭게 합류한 다니엘 렌더는 최고 재무 책임자로서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및 금융 시장 관련 경험을 제공한다. 렌더는 클라우드에서 차세대 제조 및 공급망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대표 기업인 QAD에서 오래 근무하며 부사장 겸 최고 재무 책임자를 역임했다.

다니엘 렌더는 “중요한 시기에 디노도에 합류하게 돼 영광”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데이터가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고 멀티 클라우드 플랫폼이 표준화되는 가운데 차별화된 플랫폼을 갖춘 디노도는 성장세를 유지하고 고객이 데이터의 가치를 활용하도록 도울 수 있는 충분한 역량을 갖추고 있다고 생각한다”며 “디노도 리더십 팀과 협력해 다음 단계의 성장으로 나아가는 데 이바지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스티븐 웰스는 25년 넘게 여러 분야에서 최고 법무 책임자로서 경험을 쌓았다. 디노도에 합류하기 전에 전 세계 기술, 생명 과학 및 기타 성장 기업을 위한 최고의 법률 자문사인 윌슨 손시니 굿리치 앤드 로자티(Wilson Sonsini Goodrich & Rosati)의 수석 고문으로 근무했고, 전 세계적으로 3000명이 넘는 직원을 보유한 광 네트워킹 장비 업체인 오프링크 커뮤니케이션즈(Oplink Communications)의 수석 부사장 겸 법률 고문으로 일했다.

스티븐 웰스는 “유망한 미래가 기대되는 디노도에 합류하게 돼 기쁘다”며 “기업이 데이터 중심 조직으로 성장하도록 돕는 디노도의 사명은 중요하며 이러한 목표는 앞으로도 디노도의 성장 원동력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디노도는 2022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데이터 통합 툴 부문에서 3년 연속 리더로 선정됐으며 2022년 2분기 포레스터 웨이브™: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패브릭에서도 2년 연속 리더로 선정됐다. ‘시장 점유율 분석: 2021 세계 데이터 통합 소프트웨어’에 따르면 디노도는 데이터 통합 공급업체 상위 10곳 중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디노도는 2년 연속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 고객의 소리: 데이터 통합 툴’ 보고서에서 꾸준히 ‘고객의 선택(Customers’ Choice)’ 업체로 선정되며 제품, 서비스, 기술 지원에 대한 고객들의 긍정적인 인식을 입증했다.

트위터: 뉴스: @denodo adds to executive team - Daniel Lender as Chief Financial Officer and Stephen Welles as Chief Legal Officer to drive next phase of growth for #datamanagement and #dataintegration leader

디노도(Denodo) 개요

디노도는 데이터 관리 솔루션 글로벌 리더다. 디노도 플랫폼은 논리적 접근법으로 셀프서비스 BI, 데이터 과학, 하이브리드 및 멀티클라우드 데이터 통합,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서비스를 뒷받침하는 앞선 데이터 통합·관리·배포 플랫폼이다. 30여 개 산업에서 활동하는 글로벌 대기업과 중견 기업에서 디노도를 통해 400% 이상의 ROI와 수십억달러에 달하는 이익과 6개월도 안 되는 기간에 새로운 수익을 창출했다. 웹사이트(www.denodo.com/kr) 또는 +1 877 556 2531(미국), +44 (0) 20 7869 8053(영국), +65 6950 7489(싱가포르), +82 2 6001 3191(대한민국)을 통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110900561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