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wn Bioscience, Indivumed의 서비스 비즈니스 및 지원 바이오뱅크 인수

인수에 따라 독특한 임상 생검체의 액세스 및 분석이 포함되므로 글로벌 서비스 범위 확장

2023-01-26 10:40 출처: Crown Bioscience Inc.
샌디에이고 & 함부르크, 독일--(뉴스와이어)--글로벌 임상시험수탁기관(CRO)이며 JSR Life Sciences의 계열사인 Crown Bioscience가 Indivumed GmbH의 IndivuServ 사업 부문을 인수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양 당사자들의 주식 매매 계약(SPA)은 2022년 12월 29일에 체결됐으며, 관례적인 마감 조정에 따라 거래는 2023년 4월에 끝날 것으로 예상된다.

2002년에 독일에서 설립된 Indivumed GmbH는 임상 생검체의 제공 및 분석에 대해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세계적으로 평판이 나 있다. 이 거래에 따라 2개의 별개 Indivumed 사업체인 ‘Indivumed Therapeutics’와 ‘Indivumed Services’가 탄생할 것이다. 현재 동사의 IndivuServ 사업 부문인 후자는 Crown Bioscience의 완전 소유 자회사가 될 것이며 독일 함부르크 및 미국 메릴랜드주 프레더릭에 소재한 모든 관련 실험실 운영 및 직원을 통합하게 될 것이다. 현재 IndivuType 사업 부문으로 알려진 Indivumed Therapeutics는 고급 생검체들을 다중오믹스 데이터로 변환하는 획기적인 업무를 계속 수행할 것이며 동사의 국제 임상 파트너들과 함께 종양학에 있어서 데이터 및 AI 주도 치료법 개발에 주력할 것이다.

제안된 Crown Bioscience의 Indivumed Services 인수는 약 100만 검체 및 관련 임상 데이터로 구성된 전문적으로 엄선하고 특성화된 바이오뱅크 및 미국, 유럽 및 아시아 내에 60개 이상의 임상 사업부들로 이뤄진 방대한 네트워크를 모두 포함한다. 이 네트워크는 종합적인 임상 데이터가 첨부된 외과적 생검체 및 혈액 샘플에 대한 직접적이고 통제된 액세스를 제공하는데, 이 모든 것들은 우수한 품질을 보장하며 그에 따라 다중오믹스 분석 및 모델 개발에 적합하도록 하기 위해 Indivumed의 독특한 표준운영절차에 따라 확보된다. 또한 수집 및 관련 네트워크는 시장을 선도하는 환자 유래 이종이식편(PDX), 체외 환자 조직(EVPT) 및 시험관 내 종양 오가노이드 플랫폼뿐만 아니라 Crown Bioscience의 생물표지자 개발 서비스 분야의 추가 확장을 가능하게 하고 그를 뒷받침할 것이다.

Indivumed Therapeutics는 유럽, 미주 및 아시아 내의 유수 암 병원들과 국제적 임상 협조를 지속할 것이며 동사의 독특한 다중오믹스 데이터베이스 및 첨단 AI 분석을 활용해 개별화된 암 치료법을 개발하기 위해 신규 타깃 및 생물표지자를 확인하고 검증하는 데 주력할 것이다.

오늘 발표된 계약에 따라 Indivumed Therapeutics 및 Crown Bioscience는 Indivumed Services와 함께 추가로 시료 액세스 및 임상시험수탁기관(CRO) 서비스 제공을 다루는 다년간 전략 파트너십에 헌신할 것이다. 또한 Indivumed Group의 설립자 겸 최고경영자인 Hartmut Juhl은 Crown Bioscience의 과학자문위원회에 참여할 것이다.

Crown Bioscience의 최고경영자 Armin Spura 박사는 인수에 대해 언급하면서 “Indivumed Services 인수는 전임상 및 임상 연구 간의 공백을 메우고 고객들에게 탁월한 옵션을 제공하기 위한 저희의 중개 연구 플랫폼의 확장에 대한 Crown Bioscience의 의지를 반영합니다. Crown Bioscience의 모든 임직원은 Indivumed Services의 유능한 인재들을 맞아 기쁘게 생각하며 우리의 새로운 관계의 장기적 잠재력에 대해 큰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Indivumed Group의 설립자 겸 최고경영자이며 교수인 Hartmut Juhl 박사는 “최고 수준의 임상시험수탁기관인 Crown Bioscience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에 대해 큰 기대를 하 있습니다. 20년 동안 Indivumed는 동사의 임상시험수탁기관 서비스 및 자체 연구개발 활동에 의해 정밀 종양학의 발전을 추구해왔습니다. 이제 저희는 데이터 분석이 주도하는 약품 및 진단 개발에 주력할 수 있으며, 동시에 Crown Bioscience의 연구개발 종양학 서비스의 향상된 능력으로부터 혜택을 보게 됐습니다. 이 파트너십으로 Crown Bioscience와 Indivumed는 정밀 종양학 발전의 원동력을 조성하게 됐습니다. 나아가 나의 고향인 함부르크가 선도적 종양학 바오이텍의 고장으로 두각을 나타내게 돼 매우 자랑스럽습니다”라고 말했다.

Crown Bioscience 소개

JSR Life Sciences의 계열사인 Crown Bioscience는 동사의 고객들이 종양학, 면역 항암제 및 면역 매개 염증성 질환의 연구 개발을 발전시키도록 돕기 위한 전임상 및 중개 플랫폼을 제공하는 글로벌 임상시험수탁기관이다. 당사는 잘 확립된 Hubrecht 오르가노이드 기술로 종양 오르가노이드 서비스를 제공하는 독보적인 전임상 임상시험수탁기관이다. 아울러 당사는 세계 최대 규모의 상업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PDX 렉션을 개발했다. 당사는 고객들이 환자들이 적시에 바른 치료를 받을 가능성을 극대화하는 새로운 치료법을 개발하도록 돕는 데 주력한다. 2006년에 설립된 Crown Bioscience는 미국, 유럽 및 아시아 지역에 13개의 설비를 갖추고 있다. 자세한 정보 또는 문의를 원하면 웹사이트(www.crownbio.com)를 방문하면 된다.

Indivumed 소개

암의 복잡한 메커니즘을 밝히고 정밀 종양학을 발전시키는 사명을 추구하는 Indivumed는 세계에서 가장 종합적인 다중오믹스 데이터와 광범위한 의학적 경험, 생물정보학 전문지식 및 AI 통합 첨단 분석학 능력을 겸비하고 있다. 당사의 글로벌 임상 네트워크로 인해 사업 지역 전역에 걸쳐 생검체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 표준화된 방식을 이용해 수천의 환자 시료를 수집, 분석할 수 있다. 당사의 우수한 데이터의 깊이 및 질과 당사의 강력한 제품과 서비스 제공으로 새로운 통찰력을 확보하고 암 연구를 가속할 능력을 갖추고 있다. 자세한 정보를 위해서는 웹사이트(www.indivumed.com)를 방문하면 된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290417/en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