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L, 미국 에너지 저장 솔루션의 지속 가능한 공급망을 선도하며 새로운 리튬인산철 제조 설비용량에 4억달러 투자

초당적 기반시설법에 따라 세인트루이스의 양극활물질 제조 설비 투자를 위한 1억9700만달러의 연방 보조금 수령 예정

2023-01-26 11:15 출처: ICL Group LTD (뉴욕증권거래소 ICL)
텔아비브, 이스라엘 & 세인트루이스--(뉴스와이어)--선도적인 글로벌 특수 광물 회사 ICL(NYSE: ICL)(TASE: ICL)은 세인트루이스에 4억달러를 투자해 리튬인산철(LFP) 양극활물질(CAM) 제조 공장을 건설할 계획이며, 미국 최초의 대규모 LFP 물질 제조 공장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 회사는 초당적 기반시설법(Bipartisan Infrastructure Law) 펀딩을 통해 에너지부와 협상 완료를 전제로 1억9700만달러를 받았다. 공장은 2024년에 가동될 예정이며, 글로벌 리튬 배터리 산업을 위한 고품질 LFP 물질을 생산하며 주로 국내 공급망을 사용할 것이다. LFP 공장은 ICL의 에너지 저장 포트폴리오의 의미 있는 확장을 보여주며 농업, 식품 및 산업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고품질 특수 제품 개발에 대한 회사의 노력을 입증한다.

리튬 배터리 수요가 계속 증가하고 있지만, 현재 미국에는 대규모 LFP 물질 제조업체가 없다. 2025년까지 LFP 배터리 점유율은 모든 배터리 납품량의 30% 이상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전기자동차(EV) 채택은 LFP 배터리 시장의 핵심 성장 동인이 될 것으로 보는 건 이 산업과 고정형 전력 저장(stationary grid storage) 및 EV 충전 인프라 등의 기타 산업에서 더 지속 가능하고 안전하며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을 찾기 때문이다. Cairn ERA에 따르면 2030년까지 리튬이온 배터리 시장의 글로벌 수요량은 2725GWh 이상, 시장 가치는 2400억달러에 이를 전망이다.

“LFP는 미국 에너지 저장, 모빌리티 및 인프라 시장에 중요한 솔루션입니다”라고 ICL 특수 인산염 사업부 사장 겸 북미 매니징 디렉터인 필 브라운(Phil Brown)은 말했다. “에너지부(DOE)의 1억9700만달러 투자는 국내 제조업체를 구축해 세계적으로 경쟁하는 동시에 EV, 배터리 및 에너지 저장 산업에서 미국 제조업체에 절실한 안전망을 제공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12만제곱피트 면적의 ICL LFP 공장은 한 시설 내에 두 단계로 구축될 두 개의 생산라인을 갖출 예정이다. 각 생산라인은 연간 각각 1만5000메트릭톤의 LFP 물질을 생산할 수 있다. 1단계는 2024년까지 완료되며 전체 생산량인 3만메트릭톤은 2025년까지 완료된다. 새로운 공장의 위치는 ICL의 기존 세인트루이스 카롱드르(Carondelet) 캠퍼스가 될 예정이다.

ICL의 프로젝트 파트너에는 최첨단 LFP 공정 기술을 제공할 Aleees, 그리고 일반 계약 관리를 감독할 세인트루이스에 있는 McCarthy 등이 있다. 현지 지역 사회는 150개 이상의 고소득 노조 및 전문직 일자리뿐 아니라 ICL이 차세대 ICL 직원 개발에서 적극적 역할을 넓혀가면서 혜택을 누릴 것으로 예상된다.

에너지부(DOE) 펀딩 소개

ICL은 전기자동차(EV)와 전기 공급망을 위한 배터리 그리고 현재 다른 나라에서 수입되는 물질과 구성품의 국내 제조를 확장하기 위한 바이든 대통령의 초당적 기반시설법에 따라 자금을 조달하는 최초 프로젝트군의 수혜 기업이다. 리튬이온 배터리를 만드는 데 사용되는 핵심 물질의 책임 있고 지속 가능한 국내 조달과 가공을 통해 미국 공급망이 강화되고,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할 수 있도록 배터리 생산을 가속하며 미국의 경제적 경쟁력, 에너지 독립, 국가 안보를 보장하게 될 것이다. 에너지부가 제공하는 자금은 대통령의 초당적 기반시설법에 따라 제공되는 배터리 공급망을 위한 총 70억달러 이상의 첫 단계다. DOE의 제조 및 에너지 공급망 사무처(MESC)는 국가 에너지 인프라 현대화 및 청정하고 공평한 에너지 전환 지원에 필요한 제조 및 에너지 공급망 강화와 보장을 책임지고 있다. MESC는 DOE의 에너지 효율성 사무처 및 재생 에너지 자동차 기술 사무처의 지원을 받아 프로젝트 포트폴리오를 관리할 예정이다.

ICL 소개

ICL Group은 선도적인 글로벌 특수 광물 회사이며 글로벌 식품, 농업 및 산업 시장에서 인류의 지속 가능성 도전에 맞선 영향력 있는 솔루션을 만들고 있다. ICL은 고유한 브롬, 칼리 및 인산염 자원, 재능 있는 직원으로 구성된 열정적인 팀, R&D 및 기술 혁신에 대한 강력한 포커스를 지렛대 삼아 최종 시장 전반에서 성장을 추진하고 있다. ICL 주식은 뉴욕 증권거래소 및 텔아비브 증권거래소에 이중 상장돼 있다((NYSE 및 TASE: ICL). 전 세계에 1만2000명 이상의 직원을 두고 있으며, 2021년 기준 총매출액은 약 70억달러에 달한다.

자세한 내용은 ICL 웹사이트 www.icl-group.com 를 방문하십시오.

ICL 대화형 ESG 보고서는 https://icl-group-sustainability.com/ 를 클릭하십시오.

ICL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Facebook, LinkedIn 및 Instagram에서도 확인하십시오.

Aleees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s://www.aleees.com/en/ 을 방문하십시오.

McCarthy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s://www.mccarthy.com/ 을 방문하십시오.

미래예측진술

이 발표문에는 미래예측진술이 포함된 진술이 포함돼 있으며 “예상”, “생각”, “할 수 있는”, “예측”, “이어야 한다”, “계획”, “하려고 한다”, “추산” 및 “잠재적” 등 미래를 예측하는 단어를 사용한 것으로 이러한 진술을 식별할 수 있다. 에너지부의 자금은 에너지부와의 협상 완료 및 ICL-IP America Inc.와 부처 간의 최종 계약 실행을 조건으로 한다. 이 보도자료에는 미래예측진술은 등장하며, 여기에는 회사의 의도, 신념 또는 현재의 기대치에 관한 진술이 포함되나 이에 국한되지 않는다. 미래예측진술은 경영진의 신념과 가정, 현재 경영진이 이용 가능한 정보에 기반한다. 그러한 진술은 리스크와 불확실성에 영향을 받으며, 실제 결과는 다음을 포함하나 이에 국한되지 않는 다양한 요인 때문에 미래예측진술에 표현되거나 함축된 것과는 실질적으로 달라질 수 있다. 즉, 비즈니스 및 재무적 전망, 재무적 배수(financial multiples) 및 증가치(accretion) 추산, 미래 트렌드, 계획, 전략, 포지셔닝, 목표 및 기대치, 일반 경제, 시장 및 비즈니스 상태, 공급망 및 물류 중단, 에너지 저장 및 전기 자동차 성장, 새로운 코로나19 변종 출현 가능성, 글로벌 소요 사태 및 충돌, 정부 및 규제 요구 사항과 정부 정책 변화를 포함한 정부 당국에 의한 조치, 환경, 세무 또는 기타 법률 또는 규정 및 그 해석의 변경 등에 대한 경영진의 기대치에 관한 추산, 예측 및 진술 등의 요인이다. 앞서 언급한 내용으로 인해 독자는 거래의 타이밍이나, 예를 들어 2022년 2월 23일 제출된 양식 20-F의 연례보고서의 “리스크 요인”에 기술된 것과 같은 기타 ICL이 직면한 더 구체적인 리스크와 불확실성에 관해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미래예측진술을 부당하게 의지해서는 안 된다. 그런 리스크 요인은 양식 6-K의 최신보고서 및 ICL이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수시로 제출하는 다른 자료에서 수시로 업데이트될 수 있기 때문이다.

미래예측진술은 작성된 날짜만 참조하며, 당사는 새로운 정보나 향후 발전의 관점에서 이를 업데이트하거나 향후 사건이나 상황을 반영하거나 예상치 못한 사건 발생을 반영하기 위해 해당 진술의 수정 버전을 공개적으로 배포할 의무를 지지 않는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