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퍼, 2월 ‘웨딩 퍼니처 페어’ 이벤트 스타트… 풍성한 혜택으로 새봄 고객맞이 나서

백화점·아웃렛·전문점 등 템퍼코리아 모든 공식 판매처, 2월 웨딩 이벤트 스타트
청첩장 소지 고객에게 축하 선물 추가 증정… 모션베드 등 프리미엄 혼수 마련 기회
유통 채널별 가격 할인에 ‘템퍼 오리지날 베개’ 등 구매 품목별 푸짐한 사은 혜택도

2023-01-31 09:08 출처: 템퍼코리아

템퍼코리아 2월 ‘웨딩 퍼니처 페어’ 이벤트 포스터

서울--(뉴스와이어)--덴마크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템퍼’가 풍성한 혜택의 ‘웨딩 퍼니처 페어(Wedding Furniture Fair)’를 통해 2월 본격적인 고객맞이에 나선다.

백화점, 아웃렛, 전문점 등 전국 템퍼코리아 공식 판매처에서 2월 28일(화)까지 동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유통 채널별 폭넓은 가격 할인과 브랜드 정품 베개 등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전망이다.

템퍼코리아는 올 1월 ‘뉴 이어 프로모션(New Year Promotion)’에 이어 예비 신혼부부 등 새봄, 새 출발을 앞둔 고객들을 응원하고 축복하는 의미로 마련한 2월 특별 이벤트라며, 가까운 판매처에서 템퍼의 여러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보고, 좋은 혜택으로 최상의 수면 환경을 완성해 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템퍼코리아 공식 판매처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구매 품목, 구성에 따라 풍성한 사은품을 함께 받아볼 수 있다.

대표 제품인 ‘오리지날 엘리트 매트리스’ 외 템퍼 클라우드 컬렉션, 템퍼 센세이션 컬렉션 등 매트리스 제품 구매 시에는 ‘템퍼 오리지날 베개’가 증정된다.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함께 구매하면 매트리스 커버, 모션베드까지 ‘풀 세트’를 구매하면 방수 소재의 매트리스 커버를 추가로 증정한다. 본인 명의 청첩장 소지 고객에게는 축하 선물로 더 편안한 숙면을 도와줄 템퍼의 정품 수면 안대 2개를 더 제공한다.

프리미엄 혼수 마련 등 반가운 기회가 될 템퍼 웨딩 퍼니처 페어는 2월 28일(화)까지 한 달여간 진행되며, 유통 채널마다 제공 혜택이 다를 수 있다.

템퍼코리아 소개

덴마크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템퍼(TEMPUR)는 수면 전문가와 디자이너 그리고 엔지니어와 함께 개개인의 몸에 맞는 지지력과 월등한 편안함을 갖춘 완벽한 소재 개발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NASA와 미국 우주재단 인증을 받은 유일한 매트리스 및 베개 브랜드로 유럽 최고 권위의 독일 TÜV 라인란드(TÜV Rheinland) LGA 인증을 획득하며 제품 안전성 및 내구성도 입증했다. 매트리스 커버 역시 심의가 까다롭기로 잘 알려진 국제 친환경 섬유 인증, 오코텍스(OEKO-TEX) 테스트에서 유아 및 3세 미만 소아용 섬유제품과 같은 1등급을 받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