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osung America,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 Hyosung Innovue 소개

2023-02-01 10:40 출처: Hyosung America

Hyosung Innovue는 모든 사람의 일상적인 상호 작용을 개선한다

댈러스--(뉴스와이어)--Hyosung America는 오늘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 ‘Hyosung Innovue’를 발표했다. 이런 변화는 회사의 가치 스토리를 인간 경험 창출 기업으로 재구성하기 위해 1년간 기울인 노력의 결과이다.

Hyosung America의 권상환 CEO는 “우리 회사는 ATM 및 현금 관리 솔루션 플랫폼을 구축하기 위해 제조업체의 정신과 혁신가의 사고방식을 독특하게 조합해 온 오랜 역사가 있다”고 말했다. “우리는 우리의 통합 솔루션 플랫폼을 서비스 및 여행업계를 비롯한 새로운 수직 분야에 소개하는 동시에 우리의 가치 창출을 금융 서비스와 소매 업계로 더 깊이 확장할 기회를 열고 있다.”

Hyosung America의 CMO인 Brad Nolan은 “모든 사람의 일상적인 상호 작용을 개선하는 것이 핵심”이라고 말했다. “우리는 물리적 세계와 가상 세계를 연결해 경험을 향상한다. 이런 변화는 우리 직원들의 열정에 다시 불을 붙이고 있으며 회사의 방향을 완전히 새로운 궤적에 올려놓고 있다.”

Hyosung America는 1998년 북미 시장 진출 이후 미국 최대의 ATM 제공업체에서 현금 관리 및 결제 분야 전반에 걸쳐 업계 최고의 혁신적이고 획기적인 기술 솔루션을 공급하는 회사로 성장했다.

혁신(Innovation)과 비전(Vision) 모두에 뿌리를 둔 표현 ‘Innovue’는 우수한 인간 경험을 창출하기 위한 회사의 약속을 강화한다. 이런 의지에 맞춰 Hyosung America는 다음 달 뉴올리언스에서 열리는 ATMIA 콘퍼런스에서 몇 가지 획기적인 제품과 솔루션을 공개할 예정이다.

새로운 브랜드 그리고 Hyosung America의 제품과 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hyosunginnovue.com)에서 찾을 수 있다.

Hyosung America 소개

세계 최고의 현금 관리 및 결제 플랫폼 서비스 제공업체인 Hyosung America는 한국에 본사를 둔 효성티엔에스의 북미 자회사로서, 1998년 북미 시장 진출 이후 미국 최대의 ATM 제공업체에서 현금 관리 및 결제 분야 전반에 걸쳐 업계 최고의 혁신적이고 획기적인 기술 솔루션을 공급하는 회사로 성장했다. Hyosung America는 텍사스주 어빙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오하이오주 데이턴에 있는 글로벌 소프트웨어 센터에서 연구 개발을 지원하고 있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294104/en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