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띠 타운홀, 비영리 단체·협동조합 총회 위한 디지털 플랫폼 무료 지원

오프라인 총회, 온라인 총회 모두 지원
협동조합, 협회, 사단법인, 시군구 온라인 총회 등에 사용 중
2월 22일까지 이벤트 참여 가능… 신청한 정보 확인 후, 유료 요금제 업그레이드 제공

2023-02-03 10:00 출처: 사회적협동조합빠띠

빠띠 타운홀이 총회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사회적협동조합빠띠(이사장 권오현)가 이벤트와 투표를 위한 플랫폼인 ‘빠띠 타운홀’에서 총회 지원 이벤트를 2월 22일까지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빠띠 타운홀은 협동조합, 노동조합, 협회, 학회, 생협 등 비영리 조직의 온·오프라인 총회에서 사용됐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조직의 논의와 의사결정에 많은 구성원이 참여하길 기대하고 있다.

빠띠 타운홀은 △참가자와 소통하는 제안 △발표를 극적으로 연출하는 응원 △최적의 결론을 도출하는 투표 △상반되는 의견 가운데 하나를 선택하는 배틀 △우선순위를 정하는 점수 투표 △직관적이고 자료 수집이 쉬워 설문이 필요할 때 사용되는 객관식 투표 △최종 의사결정에 대한 서명을 받을 수 있는 전자 서명 기능을 자유롭게 구성해 총회를 기획해 볼 수 있으며, 종료 후 데이터(csv, xls)와 결과 보고서(pdf)를 다운로드할 수 있다.

빠띠 타운홀은 별도의 기기나 앱 설치 없이 스마트폰이나 PC를 통해 간편하게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익명 투표나 비밀 투표도 가능하며,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출석 체크 기능을 사용해 총회 참가자를 확인하거나 퀴즈 기능을 사용해 재미있는 총회를 만들어 볼 수 있다.

빠띠 타운홀 총회 지원 이벤트는 조직명과 총회 진행일, 최대 참석 인원 등의 정보를 입력해서 신청하면 된다. 신청한 정보 확인 후, 유료 타운홀로 업그레이드되며 행사 시작 후 최대 1개월까지 사용할 수 있다.

빠띠 타운홀 김연주 이사는 “2022년 회고나 2023년 사업 우선순위 투표, 임원 선출 등 투표나 제안이 필요한 경우 타운홀을 사용해 총회를 진행할 수 있다”며 “타운홀의 다양한 기능을 활용하면 목적과 용도에 맞는 형태의 총회를 기획·설정할 수 있으니 많은 활용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빠띠 타운홀 총회 지원 이벤트 참여 방법은 아래와 같이 신청하면 된다.

◇ 빠띠 타운홀 총회 지원 이벤트 참여 방법

· 신청 기간: 2023년 1월 28일(토) ~ 2월 22일(수)

· 참여 방법:

1. 타운홀 가입

2. 총회를 위한 타운홀 개설

3. ‘이벤트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해 신청

* 신청한 정보 확인 후, 유료 타운홀로 업그레이드 제공

사회적협동조합빠띠 소개

사회적협동조합빠띠는 민주주의를 혁신하고 일상에 확산하는 민주주의 활동가들의 협동조합이다. 디지털 기술을 활용해 신뢰와 협력을 위한 플랫폼을 만들고, 이에 기반한 새로운 소통과 협력의 방식을 확산하기 위해 툴킷, 커뮤니티를 개발하고 운영한다.

웹사이트: https://parti.coop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