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GQ-인프랩, 교육 플랫폼 인프런 사용자 대상 특별 이벤트 진행

OGQ, IT 분야 지식 공유자와 학습자 위한 저작권 콘텐츠 무제한 다운로드 이용권 할인

2023-02-07 10:50 출처: 오지큐

OGQ-인프랩, 교육 플랫폼 인프런 사용자 대상 특별 이벤트 진행

서울--(뉴스와이어)--오지큐(OGQ)의 구독 서비스 Picreative(이하 픽크리에이티브)는 인프랩의 IT 기술 교육 플랫폼 ‘인프런’과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인프런 학습자와 IT 분야의 직무 지식을 가진 사람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저작권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픽크리에이티브의 이용권을 할인 제공한다.

2월 7일부터 시작되는 할인 이벤트는 인프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는 픽크리에이티브를 회원 가입만 해도 36만원 상당의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할인 쿠폰으로 구매할 수 있는 1년 무제한 다운로드 이용권은 개인과 기업에 상관없이 강연, 블로그, 자사/납품용 프로젝트 등에 저작권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픽크리에이티브는 디자인에 활용할 수 있는 이미지는 물론 원본(ai, eps) 저작권 콘텐츠를 포함, 글로벌 비디오 저작권 콘텐츠 분야 1위 기업인 Pond5의 동영상 콘텐츠도 무제한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또 기존 저작권 콘텐츠 시장의 고비용과 복잡한 라이선스 정책에 따른 사용자의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라이선스를 하나의 구독으로 단일화해 저작권 콘텐츠 시장의 고질적 문제점을 해결한다.

OGQ 신동희 리더는 “이번 이벤트를 시작으로 더 많은 서비스와 서비스 이용자가 저작권을 위반하지 않고 콘텐츠를 생산하고 배포할 수 있도록 복잡한 저작권 콘텐츠 시장의 문제점을 해결해나갈 것”이라며 “앞으로도 콘텐츠 제작자들이 픽크리에이티브를 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저작권 콘텐츠 마켓 OGQ는 전 세계 크리에이터들이 본인의 창작 활동에 집중할 수 있도록 편리한 인공지능(AI) 기반 솔루션을 제공하고, 국내외 플랫폼에 솔루션 기술이 확대 적용되도록 해 OGQ만의 글로벌 영향력을 키워나갈 계획이다.

오지큐 소개

OGQ는 크리에이터를 위한 생태계 조성과 더 나은 리소스 저작권 시장을 위해 나아간다. Social Creator’s Platform OGQ는 OGQ Market, 네이버 OGQ 마켓, 아프리카TV OGQ 마켓, OGQ Picreative 등 다양한 플랫폼을 개발하고 있다. 전 세계 모든 크리에이터가 창작 활동에 매진할 수 있도록 하는 토털 솔루션 서비스를 만들어가는 것이 OGQ의 미션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