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트림네트웍스, 저스틴 허스트를 APAC CTO 로 임명

APAC 고객의 요구에 따라 회사의 혁신을 추진할 기술 리더

2023-02-08 10:35 출처: Extreme Networks, Inc. (나스닥 EXTR)
도쿄--(뉴스와이어)--익스트림네트웍스(Nasdaq: EXTR)는 오늘 저스틴 허스트가 아시아 태평양(APAC) 지역의 CTO(OCTO) 기술 총괄 책임자로 임명됐다고 발표했습니다. 허스트는 익스트림의 기술 비전을 공유하고 주요 고객 및 파트너와 협력해 새로운 기술 트렌드와 비즈니스 기회를 식별하고 익스트림의 클라우드 네트워킹 솔루션에 대한 인식과 채택을 확대함으로써 APAC 내에서 회사의 입지를 강화할 것입니다.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기술 비즈니스 리더인 허스트는 일선, 관리 및 경영진 IT 역할을 아우르는 20년 이상의 경험을 갖고 있습니다. 가장 최근에는 뉴타닉스(Nutanix)의 일본 아시아 태평양 지역 현장 CTO로 근무하면서 뉴타닉스 비전을 개발하고 공유하는 한편, 해당 지역의 복잡한 기술 영업 캠페인 및 파트너십을 지원했습니다. 그는 역동적인 APAC 시장을 위한 솔루션을 공동 개발하기 위해 R&D 뿐만 아니라 제휴, 채널 및 유통 파트너와 긴밀히 협력해 수익을 늘리고 고객의 제품 채택을 강화했습니다.

경영진의 관점

익스트림네트웍스 최고 기술책임자 겸 최고 기술 총괄 대표 나빌 부카리(Nabil Bukhari)

“APAC은 익스트림의 유망한 성장 벡터이며, 이 지역의 고객과 파트너 모두의 요구에 부합하는 제품 혁신을 주도할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리더를 확보하는 것이 우리의 장기적인 성공의 열쇠입니다. 저스틴은 매우 효과적인 전략 및 기술 캠페인을 구축하고 실행하는 데 입증된 실적을 보유하고 있으며, 우리는 그가 즉각적인 영향력을 창출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익스트림네트웍스 APAC CTO 저스틴 허스트(Justin Hurst)

“익스트림은 단순하고 혁신적인 기술 솔루션을 통해 유의미한 비즈니스 영향을 창출하는 데 중점을 둬 네트워킹 업계에서 스스로를 선두 주자로 차별화해 왔습니다. 저는 글로벌 익스트림 팀과 협력해 APAC 지역 고객의 요구 사항을 더 광범위한 제품 로드맵 및 포트폴리오에 통합함으로써 APAC 전역에서 성장을 위한 새로운 기회를 찾는 데 집중할 것입니다. 또한 일관되고 영향력 있으며 우수한 고객 경험을 보장하기 위해 현장에 있는 팀과 긴밀히 협력할 것입니다.”

익스트림네트웍스 소개

Extreme Networks, Inc.(EXTR)는 기기, 애플리케이션, 사람을 새로운 방식으로 연결하는 서비스 공급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 선도적 클라우드 네트워킹 기업으로 머신러닝, 인공지능, 애널리틱스, 자동화의 힘을 활용해 기술의 지평을 넓혀 나가고 있습니다. 전 세계 5만여 고객들이 익스트림의 엔드투엔드 클라우드 네트워킹 솔루션과 일류 서비스 및 지원을 받아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속도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앞당기고 발전을 이루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익스트림의 웹 사이트(https://www.extremenetworks.com/)에서 찾거나 LinkedIn, YouTube, Twitter, Facebook 또는 Instagram을 팔로우할 수 있습니다.

Extreme Networks 및 Extreme Networks 로고는 미국 및 기타 국가에서 Extreme Networks, Inc.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입니다. 여기에 표시된 기타 상표는 각 소유자의 재산입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입니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합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