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더슨 글로벌, 스위스에서 거점 강화

2023-02-08 10:40 출처: Andersen Global
샌프란시스코--(뉴스와이어)--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이 이그잭티오(Exactio)와의 협력 계약을 통해 스위스 서비스 범위를 확장하여 조직의 기존 역내 입지에 글로벌 모빌리티 역량을 추가한다.

바젤에서 운영되고 관리 파트너인 페르 멜버그(Per Melberg), 셀림 부셔(Selim Bucher), 카린 베르헤이옌(Karin Verheijen) 및 알베르토 페레즈(Alberto Perez)가 이끄는 이그잭티오는 기업 및 개인 고객 모두에게 글로벌 모빌리티 및 전문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그잭티오 팀은 스위스 비즈니스 환경에서 75년 이상의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국제 세금, 급여, 사회 보장 규정 준수 및 고용주 보고 요구 사항을 전문으로 취급한다.

카린은 “우리 회사는 고객의 비즈니스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영향력 있고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고객과 강력한 관계를 유지한다”고 말했다. “스위스의 기존 회원사 및 협력사와 긴밀히 협력함으로써 우리는 역량을 더욱 확장하고 지역 및 전 세계 고객에게 동급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전념하면서 성장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앤더슨 글로벌 회장 겸 앤더슨 CEO 마크 보르사츠(Mark Vorsatz)는 “페르, 카린과 그들의 팀이 보유한 글로벌 모빌리티 부문의 지식은 고객에게 전 세계적으로 전체론적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는 우리의 약속을 지원하고 우리 조직의 회원사 및 협력사와 시너지 효과를 내는 작업 관계를 예견할 수 있게 해 준다”고 말했다. “국경 간 서비스를 더 추가하고 이 지역의 회사를 지원하는 역량을 확장하는 것이 우리 사업의 지속적인 포커스다. 우리는 가까운 시일 내에 이 서비스 라인의 구조를 공식화할 것이다.”

앤더슨 글로벌은 전 세계 세무 및 법률 전문가들로 이뤄진 법적으로 개별적이고 독립적인 회원 기업들의 국제 연합이다. 미국 회원사인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가 2013년 설립한 앤더슨 글로벌은 현재 전 세계 회원사 및 협력사를 통해 390개 이상의 지역에 진출해 있으며 1만3000여 명의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