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V2X 시스템 및 상용 운송 청정 에너지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리더인 기가 카본 뉴트럴리티, GEM으로부터 5억달러 규모의 SSF 자본 약정 확보

2023-02-08 13:50 출처: Giga Carbon Neutrality Inc.
뉴욕--(뉴스와이어)--기가 카본 뉴트럴리티(Giga Carbon Neutrality Inc., 이하 “GCN”)는 오늘 룩셈부르크 기반의 민간 대체투자 그룹인 GEM 글로벌 일드(GEM Global Yield LLC SCS, 이하 “GEM”)로부터 신주 인수 공여(“SSF”) 형식으로 5억달러 규모의 자본 약정을 확보했다고 발표했다. 이 계약에 따라 GEM은 GCN 일반주의 신주 인수 공여 형식으로 최대 5억달러를 GCN에 제공하게 된다.

GCN 회장 Martin Wade는 “세계는 다양한 업계에 통합되고 있는 신에너지가 가져온 급속한 산업 변혁을 거치고 있다. GCN은 상용차 및 장비에 대해 강력하고 포괄적인 전문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지능형 V2X(차량사물통신) 기술과 스마트 IoT(사물 인터넷) 시스템을 제공하는 GCN은 차량 장비 제조, 종합 기술, 운영 플랫폼, 에너지 데이터 및 탄소 크레딧 서비스를 비롯한 토탈 솔루션 제공업체가 되기 위해 항상 노력하는 선도적 기업이다. GEM에서 제공하는 SSF는 GCN의 잠재력 및 지능형 신에너지 상용 솔루션 제공업체로서의 선도적 위치를 구축할 수 있는 회사의 역량에 대한 투자자들의 확신을 보여준다. SSF를 통해 우리는 첨단 기술 역량과 서비스 플랫폼 및 판매의 실질적인 확장을 위한 자금을 공급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GCN 소개

GCN과 그 계열사는 전 세계 고객에게 신에너지 상용차 장비 솔루션 및 포괄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GCN은 고객의 탄소 중립 목표를 효율적으로 실현하기 위해 글로벌 지능형 상용 운송 및 장비 시장에서 서비스 및 제품 통합자 역할을 한다. GCN과 그 파트너는 차량 장비 제조, 종합 기술, 운영 플랫폼, 에너지 데이터 및 탄소 크레딧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https://gigacarbonneutrality.com/에서 찾을 수 있다.

GEM 소개

글로벌 이머징 마켓(Global Emerging Markets, 이하 “GEM”)은 룩셈부르크 기반의 민간 대체투자 그룹으로 파리, 뉴욕 및 바하마에 지사를 두고 있다. GEM은 신흥 시장에 초점을 맞춘 다양한 투자 수단을 관리하고 72개국에서 525건 이상의 거래를 완료했다. 각 투자 수단은 서로 다른 운영 제어, 리스크 조정 수익 및 유동성 프로필을 가지고 있다. 다양한 펀드 및 투자 수단은 GEM과 그 파트너에게 중소형 기업 경영자 인수, 상장 기업에 대한 사모 투자 및 일부 벤처 투자에 대한 노출을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 http://www.gemny.com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