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스카우트 아버 클라우드, DDoS 사이버 공격 신속 완화를 위한 글로벌 네트워크 및 기능 확장

신규 두바이 거점에서 15Tbps 전용 용량으로 중동 기업 및 ISP의 지연 시간 감소

2023-02-08 13:55 출처: NETSCOUT SYSTEMS, INC. (나스닥 NTCT)
웨스트포드, 매사추세츠--(뉴스와이어)--성능 관리, 사이버 보안 및 DDoS 보호 솔루션의 선도적인 공급업체인 넷스카우트 시스템(나스닥: NTCT)은 오늘 자사의 아버 클라우드(Arbor Cloud) 공격 완화 스크러빙 센터를 초당 15테라비트(Tbps)의 전용 용량으로 전 세계 15곳으로 확장하여 DDoS 보호 분야의 리더십 위치를 확장했다고 발표했다. 또한 넷스카우트는 지역 기업과 ISP가 대기 시간을 줄여 DDoS 공격을 보다 빠르고 효율적으로 완화할 수 있도록 두바이에 새로운 거점을 추가했다.

넷스카우트의 적응형 DDoS 방어 솔루션의 일부인 아버 클라우드는 현대의 복잡한 다중 벡터 DDoS 공격에 대한 포괄적인 보호를 제공하는 클라우드 기반, 자동화 또는 주문형 관리 DDoS 공격 완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버 클라우드는 고객 네트워크에 인라인으로 설치된 온-프레미스 “상시 접속(always-on)” 상태 비저장 솔루션인 AED(Arbor Edge Defense)와 함께 작동하여 AED의 실시간 DDoS 완화 기능에 고가용성 “백스톱(backstop)”을 제공한다. 아버 클라우드에 대한 “클라우드 시그널링”이 있으면 AED는 고객의 인프라에 대한 모든 규모의 공격, 특히 인터넷 회선의 용량을 초과하는 공격을 완화하는 데 필요한 추가 용량을 자동으로 얻을 수 있다. 또한 아버 클라우드는 온프레미스에 AED를 배포하지 않은 고객을 위해 상시 접속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을 제공한다.

아버 클라우드는 DDoS 공격 트래픽을 외과적으로 제거하는 아버 위협 완화 시스템(TMS)과 함께 작동하는 아버 사이트라인(Arbor Sightline)을 통해 제공되는 가시성 및 위협 탐지의 지원을 받는다. 아버 클라우드와 AED는 모두 넷스카우트의 ASERT 및 ATLAS® 인텔리전스 피드(AIF)에서 제공하는 글로벌 가시성과 DDoS 위협 인텔리전스를 사용하여 최신 DDoS 위협을 자동으로 중지할 수 있다.

넷스카우트의 최고운영책임자인 마이클 사자바도스(Michael Szabados)는 “15Tbps의 전용 용량을 갖춘 아버 클라우드는 전체 용량이 더 높다고 주장하지만 궁극적으로 다중 벡터 DDoS 공격에 대해 제공하는 보호는 제한적인 많은 콘텐츠 전송 제공업체와는 차별화되고 고유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라고 말했다. “또한 아버 클라우드는 업계 최고의 DDoS 공격 완화 전문가 팀인 ASERT의 지원을 받습니다. SecOps 팀이 공격에 직면하면 ASERT가 준비되어 상황을 신속하게 완화하여 비즈니스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해줍니다.”

ASERT는 군사 인텔리전스, 법 집행,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사이버 위협 인텔리전스, 맬웨어 리버스 엔지니어링 및 데이터 과학을 포함한 다양한 배경의 전문가로 구성된 세계적 수준의 보안 연구 및 분석 팀이다. ASERT는 거의 모든 국가에서 DDoS 공격과 캠페인을 추적하고 봇넷, 부트/스트레서 서비스, 다양한 공격 도구에서 소싱된 이러한 공격을 거의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한다. ASERT는 정기적으로 동료 및 세계의 많은 컴퓨터 긴급 대응 팀(CERT)과 협력하여 DDoS 공격 및 위협에 집단적으로 대처한다.

아버 클라우드는 빠른 DDoS 공격 탐지를 위한 흐름 모니터링 서비스를 제공하며, 아버 클라우드로 전송되는 흐름 기록은 이제 암호화된다. 또한 아버 클라우드는 싱글 사인온(Single Sign-On) 인증으로 웹 포털을 업데이트했다. 아버 클라우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여기(https://www.netscout.com/product/arbor-cloud)를 클릭하십시오.

넷스카우트 소개

넷스카우트 시스템스 (나스닥: NTCT)는 회사의 고유한 가시성 플랫폼과 대규모 기술에서의 선구적인 심층 패킷 검사로 구동되는 솔루션을 통해 사이버 공격과 성능 및 가용성 중단으로부터 연결된 세상을 보호한다. 넷스카우트는 세계 최대의 기업, 서비스 제공업체 및 공공 부문 조직에 서비스를 제공한다.

웹페이지: www.netscout.com

팔로우: LinkedIn, Twitter 또는 Facebook에서 @netscout

©2023 NETSCOUT SYSTEMS, INC. All rights reserved. NETSCOUT, NETSCOUTl로고, Guardians of the Connected World, Adaptive Service Intelligence, Arbor, ATLAS, Cyber Threat Horizon, InfiniStream, nGenius, nGeniusONE 및 Omnis는 넷스카우트 시스템스 및/또는 미국 및/또는 기타 국가의 자회사 및/또는 계열사의 등록 상표 또는 상표입니다. 언급된 타사 상표는 해당 소유자의 재산이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