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라이트, 백라이트 크리에이티브와 백라이트 스트리밍의 2개 부문으로 구성된 새로운 조직 구조 발표

백라이트 크리에이티브는 아이코닉(iconik), 에프트랙(ftrack) 및 셀틱스(Celtx) 제품 라인을 특징으로 하는 협업 미디어 제작 워크플로를 주도한다
백라이트 스트리밍(Backlight Streaming)은 와일드모카(Wildmoka) 및 자이프(Zype) 솔루션을 통해 OTT, 비디오 관리, 배포 및 수익 창출을 지원한다

2023-02-08 14:15 출처: Backlight
보스턴--(뉴스와이어)--비디오 및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수명 주기의 모든 단계를 획기적으로 개선하는 글로벌 미디어 기술 회사인 백라이트(Backlight)가 오늘 백라이트 크리에이티브(Backlight Creative) 및 백라이트 스트리밍(Backlight Streaming)이라는 두 개의 새로운 사업부를 포함하는 새로운 조직 구조를 발표했다. 백라이트 크리에이티브는 에프트랙, 아이코닉, 셀틱스, 백라이트 스트리밍은 자이프 및 와일드모카의 고객, 제품 및 팀을 포함한다.

백라이트는 2021년부터 빠르게 성장하는 여러 미디어 기술 브랜드를 인수한 후, 각 인수가 주로 독립적인 사업 단위로 운영되게끔 지주 회사로서 운영해 왔다. 백라이트의 새로운 사업부 구조는 혁신, 고객 성공 및 지속적인 성장을 주도한다는 목표 아래 공유 목표 시장, 미디어 워크플로 및 고객을 중심으로 보완적인 팀과 제품을 구성한다.

백라이트의 사장 겸 최고경영책임자인 벤 카플란(Ben Kaplan)은 “백라이트는 이 새로운 사업부 조직 구조를 통해 더 크고 조정된 팀과 차별화되고 통합된 솔루션을 만들어 빠르게 성장하는 고객 기반에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다양한 인수의 보완적 특성과 전략적 시너지 효과는 백라이트의 원래 전략의 핵심이었으며 18개월 동안 입증됐다. 백라이트 팀 전원은 이 새로운 조직 구조가 고객에게 제공할 가치에 대해 크게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백라이트 크리에이티브는 안전하고 효율적인 미디어 관리, 생산 추적, 통합 검토 및 승인 도구를 포함해 수상 경력에 빛나는 크리에이티브 협업 소프트웨어를 제공한다. 영화, TV, 게임, 에이전시 및 이들의 고객의 크리에이티브 및 비디오 팀은 백라이트 크리에이티브의 아이코닉, 에프트랙, 셀틱스 제품 라인을 사용해 크리에이티브 워크플로를 간소화하고 시간과 예산에 맞춰 정확히 실현한 비전을 전달한다.

미디어 기술 베테랑인 마이크 그린(Mike Green)은 2021년 9월부터 백라이트의 최고성장책임자를 역임한 후 백라이트 크리에이티브의 사업부 최고경영책임자로 임명됐다. 그린은 백라이트에 합류하기 전에 브라이트코브(Brightcove)에서 전략, 마케팅 및 기업 개발 직책을 맡았을 뿐만 아니라 컴캐스트(Comcast), 콜렉타(Collecta), 카부스(Kaboose, 현 디즈니)에서 임원 및 관리 직책을 역임했다. 그는 브라운 대학교의 컬럼비아 경영대학원에서 학위를 받았다.

백라이트 스트리밍은 자이프 및 와일드 모카 제품 라인을 통해 OTT 스트리밍, 비디오 관리, 클립 생성, 하이퍼 배포 및 수익 창출을 위한 최고의 클라우드 네이티브 솔루션을 제공한다. 선도적인 미디어 퍼블리셔, 콘텐츠 제공업체 및 방송사는 백라이트 스트리밍의 풀스택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사용하여 라이브 및 주문형 비디오를 수집, 변환, 관리, 배포 및 수익화해 콘텐츠 소유자를 전 세계 모든 시장에 연결해 준다.

자이프와 와일드모카 각각의 공동 창립자 및 최고경영책임자인 에드 라친스키(Ed Laczynski)와 크리스턴 리바디오티(Cristian Livadiotti)는 현재 백라이트 스트리밍의 디비전 공동 최고경영책임자이다. 이 두 최고경영책임자는 자이프와 와일드모카 제품 라인이 완전한 모듈식이자 상호 보완적이고 유연성을 유지하되 서로 함께 수행할 수 있는 작업에 대해 근본적으로 이해하고 있다. 라친스키와 리바디오티는 모두 2021년 백라이트에 인수되기 전에 회사를 공동 설립하고 이끌었던 경험이 있다.

라친스키는 IPG/맥켄-에릭슨(McCann-Erickson) 및 데이터파이프(Datapipe, 현 랙스페이스(Rackspace))와 같은 회사와의 작업을 통해 20년 이상의 기술 리더십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그는 뉴욕 대학교에서 학위를 받았다. 리바디오티는 스타트업 및 대규모 다국적 기업 환경에서 미디어 및 통신 영역은 물론 벤처, 프로젝트 및 조직을 설립하는 20년의 경험을 갖고 있다. 그는 에콜 폴리테크니크(École Polytechnique)와 텔레콤 파리(Télécom Paris)에서 학위를 받았다.

백라이트 소개

백라이트는 제작에서 수익 창출에 이르기까지 비디오 및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수명 주기의 모든 단계를 획기적으로 개선하는 글로벌 미디어 기술 회사이다. PSG로부터 2억달러의 자금 지원을 받은 백라이트는 2021년 출범 이후 6개의 주요 미디어 소프트웨어 회사를 인수했다. 비디오 제작 조직은 백라이트의 두 사업부인 백라이트 크리에이티브와 백라이트 스트리밍과 협력해 미션 크리티컬 비즈니스 및 운영 문제를 해결한다. 백라이트 크리에이티브는 아이코닉, 에프트랙, 셀틱스를 포함해 안전하고 효율적인 미디어 관리, 프로덕션 추적 및 크리에이티브 협업을 위한 수상 경력에 빛나는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백라이트 스트리밍은 자이프 및 와일드 모카를 통해 OTT 스트리밍, 하이퍼 배포 및 수익 창출을 위한 최고의 클라우드 네이티브 솔루션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backlight.co에서 참고할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