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트론, 호주 및 뉴질랜드 수도 유틸리티의 디지털 혁신 가속

새로 출시된 AMI 에센셜에는 인텔리스 wSource NB-IoT 수량계 및 테메트라 NB-IoT 수도용 AMI 디지털 플랫폼이 포함됨

2023-05-11 11:15 출처: Itron, Inc. (나스닥 ITRI)
리버티 레이크, 워싱턴--(뉴스와이어)--유틸리티와 도시가 에너지와 물을 관리하는 방식을 혁신하고 있는 아이트론(Itron, Inc.)(나스닥: ITRI)은 수도 유틸리티의 디지털 전환을 가속하기 위해 호주와 뉴질랜드에서 AMI 에센셜(AMI Essentials)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이 엔드투엔드 솔루션에는 고급 측정 인프라(Advanced Metering Infrastructure, AMI)를 위한 새로운 아이트론 Intelis™ wSource™ NB-IoT 수량계와 Temetra™ NB-IoT 디지털 플랫폼이 포함된다. 이 지역의 유틸리티가 심각한 물 부족과 노후화된 유틸리티 인프라에 직면하고 있으며, AMI는 이러한 문제의 영향을 완화할 수 있는 기반을 제공한다. AMI 에센셜은 시장에 맞춰진 배포하기 쉬운 패키지 안에 장치와 통합 분석 기능이 포함된 데이터 플랫폼을 결합하는 엔드투엔드 솔루션으로 AMI 채택을 용이하게 만든다. 이 솔루션은 부가가치 사용 사례를 원활하게 배포하여 물 손실을 해결하고 운영을 개선하며 소비자 참여를 강화할 수 있는 강력한 기반을 구축한다.

수도용 AMI 에센셜은 유연한 개방형 표준 기반의 엔드투엔드 솔루션으로 데이터 수집, 계량기 데이터 관리 및 장치 관리를 위한 완전 통합형 소프트웨어 제품군을 제공한다. 따라서 유틸리티에서 여러 측정 장치에서 데이터를 쉽게 수집, 추적 및 관리할 수 있다. 이 솔루션은 데이터를 수집하고 관리하는 아이트론의 테메트라 MDM 플랫폼을 사용해, 검침, 작업 지시서 관리, 자산 관리 및 물 사용 분석과 같은 사용 사례를 지원한다. 이 엔드투엔드 솔루션에는 연결 옵션 및 계획, 배포, 운영을 최적화하고 연결 위험을 평가하는 기타 서비스가 포함되어 서비스 품질과 안정성을 향상하는 데 도움을 준다.

솔루션의 추가 주요 이점은 다음과 같다.

· 수동 검침에서 AMI로의 손쉬운 마이그레이션 - 비즈니스 사례를 극대화하고 AMI 배포, 구현 및 운영과 관련된 고충을 줄여준다. 모든 계량기 데이터를 위한 단일 플랫폼

· 기술 종속 위험 감소 - 개방형 표준으로 하나의 기술 플랫폼에서 표준화하는 위험을 줄이고 여러 통신 서비스 공급자와의 상호 운용성 및 IT 인프라 간 통합을 제공

· 표준 패키지 솔루션 - 서비스 및 사용 사례의 표준 범위를 포함하여 소규모 유틸리티 및 도시를 위한 채택을 간소화

· 우수한 견고성 - 열악한 조건에서도 15년의 수명이 가능하도록 설계된 내구성 있는 계량기 구성 요소 및 배터리

아이트론의 결과 수석 부사장인 돈 리브스(Don Reeves)는 “호주와 뉴질랜드 전역의 다양하고 극도로 험한 환경 조건 때문에 노후되는 인프라가 긴 수명을 유지하도록 보장해야 한다. 수도용 아이트론 AMI 에센셜은 유틸리티가 기후 와해의 영향을 완화하고 자산 관리 및 누수 문제를 해결하도록 지원할 것”이라면서 “아이트론은 호주와 뉴질랜드에서 유틸리티를 지원해 온 오랜 역사가 있으며, 이 엔드투엔드 솔루션을 통한 서비스 확장을 기대한다. 아이트론의 현지 지원 및 지식을 우리가 가진 수도 시장, AMI 배포 및 셀룰러 통신 분야의 글로벌 전문 지식과 결합하면 해당 지역의 유틸리티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우리는 수도 유틸리티가 디지털 전환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이 포괄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솔루션 세부 정보

인텔리스 NB-IoT 수량계

이제 협대역 사물 인터넷(Narrowband Internet of Things, NB-IoT) 연결을 통해 사용할 수 있는 인텔리스 wSource 수량계는 전체 수명 기간에 최고 수준의 정확도를 유지하고, 여러 데이터 수집 시스템에 쉽게 연결되며, 상수도 네트워크에서 광범위한 데이터를 생성하도록 설계되었다. 현재 저유량에서 물 소비량을 측정하고 고객 청구서의 정확성을 높이기 위한 정밀도의 새로운 표준인 MID 인증 최대 R1000 정확도를 제공하는 유일한 수량계이다. 유지보수가 거의 필요하지 않은 솔리드 스테이트 초음파 기술을 사용하는 인텔리스 wSource 수량계는 열악한 조건에서 정확도를 유지하고 현장에서 오래 가는 성능을 제공하여 수리 및 교체 횟수를 줄이고 비용을 절감한다. 이를 통해 수도 유틸리티는 누수를 신속하게 감지하고 고객에게 더욱 정확한 청구서를 제공하여 수익을 보호할 뿐만 아니라 고객 만족도를 향상할 수 있다.

인텔리스 wSource NB-IoT 수량계는 수도 운영 센터에서 모든 계량기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데이터 연결 옵션을 제공한다. 인텔리스 wSource NB IoT는 셀룰러 네트워크에 장애가 발생할 경우 데이터를 보호하기 위해 AMR 백업 기능을 제공한다.

테메트라 NB-IoT 디지털 플랫폼 및 테메트라 애널리시스

아이트론의 테메트라 NB-IoT 데이터 수집 및 데이터 관리 시스템은 중요한 계량기 데이터 관리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위한 동급 최고의 플랫폼을 제공한다. 현재 호주와 뉴질랜드에서 30여 고객과 200만여 개의 엔드포인트, 전 세계적으로 4500만여 개의 엔드포인트를 지원한다. 테메트라는 계측 데이터 통합, 검증 및 고객 도메인 시스템으로의 디스패치를 위한 플랫폼을 제공하고 장기 데이터 저장, 네트워크 모니터링, 자산 재고 및 문제 해결과 같은 주요 프로세스를 처리한다. 또한 중요한 경보 관리 및 비정상적 소비량 감지와 같은 운영 분석을 포함하여 기본 제공되는 경보 관리가 포함되어 있다.

테메트라 애널리시스(Temetra Analysis)는 급수 시스템의 무수수량(non-revenue water, NRW) 손실을 해결하는 측정 가능한 결과를 제공한다. 운영 가시성을 개선하고, 누수를 최소화하고, 수량계 교체에 대한 투자 수익을 극대화하고, 압력 관리를 간소화하며, 인건비를 줄이고, 네트워크 운영을 최적화하고, 고객 경험을 능동적으로 개선한다. 이러한 결과를 통해 유틸리티가 급수망에서 실제 손실과 명백한 손실 모두에 대한 NRW를 줄일 수 있는 조치를 식별하고 우선순위를 지정하여 조치하는 데 도움을 준다.

가용성

아이트론 인텔리스 wSource NB-IoT 수량계 및 테메트라 NB-IoT 디지털 플랫폼을 포함한 수도용 AMI 에센셜은 이제 호주와 뉴질랜드에서 테스트용으로 공급된다. 자세한 내용은 제품 브로셔를 참조하면 된다.

아이트론 소개

아이트론은 100여 개국에서 유틸리티와 도시가 지역사회에 중요 인프라 솔루션을 안전하고 안정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당사의 스마트 네트워크, 소프트웨어, 서비스, 계량기 및 센서 포트폴리오는 고객사가 서비스 제공 대상을 위해 전기, 가스 및 수자원을 보다 잘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고객의 성공을 보장하기 위해 고객과 협력함으로써 우리는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삶의 질을 개선하고 안전을 보장하며 웰빙을 증진하도록 돕는다. 아이트론은 자원이 더욱 풍부한 세상을 만드는 데 전념하고 있다. 웹사이트: www.itron.com

Itron®은 Itron, Inc.의 등록 상표이다. 모든 제삼자 상표는 해당 소유자의 재산이며 여기에서 사용된 모든 상표는 명시적으로 언급되지 않는 한, 아이트론과 제삼자 간의 관계를 암시하거나 내포하지 않는다.

추가 리소스

· 링크트인: www.linkedin.com/company/itroninc

· 트위터: https://twitter.com/ItronInc

· 뉴스룸: www.itron.com/company/newsroom

· 블로그: https://blogs.itron.com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