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XP 엔터프라이즈, 2023년 1분기 실적 발표 일정 변경

2023-05-11 13:20 출처: DXP Enterprises, Inc. (나스닥 DXPE)
휴스턴--(뉴스와이어)--DXP 엔터프라이즈(DXP Enterprises, Inc.)(나스닥:DXPE)가 2023년 5월 10일로 예정되었던 2023년 1분기 실적 발표 및 콘퍼런스 콜 일정을 재조정한다고 오늘 발표했다. 회사의 재무제표를 마무리하는 데 추가 시간이 필요한 것이 연기의 이유이다. 회사는 가능한 한 빨리 발표 및 콘퍼런스 콜의 시기에 관해 추가 공지를 하겠지만 이번 주말 이전에 정확히 알릴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1995년 제정된 증권민사소송개혁법(Private Securities Litigation Reform Act of 1995)은 미래 예측 진술에 대한 ‘세이프 하버(safe-harbor)’를 제공한다.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특정 정보(회사가 작성했거나 작성할 예정인 구두 진술 또는 기타 서면 진술에 포함된 정보 포함)에는 미래 예측 진술이 포함돼 있다. 이러한 미래 예측 정보에는 미래에 예상되는 결과에 중대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중요한 위험 및 불확실성이 포함된다. 따라서 그러한 결과는 회사가 작성했거나 회사를 대신해 작성된 미래 예측 진술에 표현된 것과 다를 수 있다. 이러한 위험과 불확실성에는 필요한 자본을 확보할 수 있는 능력, 기존 경영진에 대한 의존도, 레버리지 및 부채 서비스, 국내 또는 세계 경제 상황, 고객 선호도 및 태도의 변화 등이 포함되지만 이에 국한되지는 않는다. 자세한 정보는 증권 거래 위원회에 제출한 당사의 서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dxpe.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