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TI, OTCQX 거래 개시 발표

2023-05-17 10:10 출처: Techtronic Industries Co. Ltd. (홍콩증권거래소 669)
홍콩--(뉴스와이어)--전문가용 무선 전동 공구, DIY 공구 및 실외 전력 장비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테크트로닉 인더스트리즈(Techtronic Industries Co. Ltd.)(TTI 또는 그룹)(주식 코드: 669, OTCQX: TTNDY, TTNDF)는 과거 핑크(PINK) 시장에서의 거래를 OTCQX 베스트 마켓(Best Market)에서 거래할 자격을 얻었다고 발표했다. TTI의 보통주는 계속해서 홍콩증권거래소(SEHK)에서 주식 코드: 669로 거래된다.

TTI는 5월 16일 OTCQX 시장에서 “TTNDY”(보통 5:1) 및 “TTNDF”(보통 1:1) 기호로 미국예탁증권(American Depositary Receipts, ADR) 거래를 시작한다. 미국 투자자는 회사에 대한 현재 재무 공개 및 실시간 레벨 2 견적을 www.otcmarkets.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OTCQX 시장으로의 업그레이드는 미국 투자자들에게 투명한 거래를 제공하고자 하는 기업에 있어 중요한 단계이다. 적격 국제 거래소에 상장된 회사는 간소화된 시장 표준을 통해 자국 시장 보고를 활용하여 미국에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 OTC 마켓에 따르면 회사들은 자격을 갖추기 위해 높은 재무 표준을 충족하고, 모범 사례 기업 거버넌스를 따르고, 해당 증권법 준수를 입증해야 한다.

TTI의 최고경영자인 조셉 갈리(Mr. Joseph Galli)는 “OTCQX 시장에서 거래를 시작하게 되어 기쁘다. 홍콩은 TTI의 주요 거래소 상장 소재지로 남아 있지만, 이 새로운 발전으로 보통주와 ADR 프로그램 모두에 더 큰 유동성을 추가하는 동시에, 주식이 더 광범위한 글로벌 투자 커뮤니티에 접근 가능해질 것”이라고 언급했다.

TTI 소개

TTI는 가정, 건설, 유지보수, 산업 및 인프라 업계에서 DIY, 소비자, 전문가 및 산업용 사용자를 위한 전동 공구, 실외 전력 장비, 바닥 관리 및 청소 제품에 걸친 무선 기술 분야의 세계적인 리더이다. 회사는 강력한 브랜드, 혁신적인 제품, 탁월한 인력 및 운영 우수성이라는 4가지 전략적 동인에 기반을 두는데 이는 무선 기술을 발전시키기 위한 광범위한 장기적 비전을 반영한다. 끈질기게 제품 혁신을 추구하는 글로벌 성장 전략을 통해 TTI는 높은 환경, 사회 및 기업 거버넌스 기준을 유지하면서 업계의 최전선에 서 있게 되었다. TTI의 강력한 브랜드 포트폴리오에는 밀워키(MILWAUKEE), 료비(RYOBI) 및 AEG 전동 공구, 액세서리 및 수공구, 료비 및 홈라이트(HOMELITE) 아웃도어 제품, 엠파이어(EMPIRE) 레이아웃 및 측정 제품, 후버(HOOVER), 벡스(VAX), 더트데빌(DIRT DEVIL) 및 오렉(ORECK) 바닥 청소 제품 및 솔루션 등이 포함된다.

1985년에 설립되어 1990년 홍콩증권거래소에 상장된 TTI는 항셍 지수, 항셍 기업 지속 가능성 벤치마크 지수, FTSE RAFITM 세계 3000 지수(FTSE RAFITM All-World 3000 Index), FTSE4Good 선진국 지수(FTSE4Good Developed Index) 및 MSCI ACWI 지수의 구성 종목이다. 회사는 또한 “TTNDY” 및 “TTNDF” 기호로 OTCQX 베스트 마켓에서도 거래한다. 웹사이트: www.ttigroup.com

AEG, OTCQX, PINK 및 RYOBI 이외의 모든 상표는 그룹 소유이다. AEG는 AB Electrolux(publ.)의 등록 상표이며 라이선스 하에 사용된다. OTCQX 및 PINK는 OTC Markets Group Inc.의 등록 상표이다. RYOBI는 Ryobi Limited의 등록 상표이며 라이선스 하에 사용된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