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 ‘충남창업마루나비 멘티’ 모집

무료 멘토링 프로그램 참여할 멘티 상시모집

2023-05-23 14:30 출처: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

충남창업마루나비의 2023 창업 멘티 모집 포스터

아산--(뉴스와이어)--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이하 충남센터)는 충남창업마루나비에서 운영하는 멘토링 프로그램에 참여할 멘티를 상시모집 한다고 밝혔다.

충남창업마루나비의 멘토링 프로그램은 충남센터의 전문가 멘토 풀(Pool)을 활용해 멘토링이 필요한 (예비)창업기업과 멘토를 매칭하고 멘토링을 진행해 심리·사회적 고립감을 해소하고, 창업기업에 필요한 인적 네트워크를 제공하기 위한 사업이다.

멘티 지원자는 선착순으로 선정되며, 약 215명의 전문가 멘토 풀(Pool)의 이력을 확인한 후 희망하는 멘토와 1일 3시간, 최대 3회까지 멘토링이 가능하다.

충남 소재 (예비)창업 기업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신청방법은 구글폼을 이용하면 된다.

자세한 모집공고 및 지원방법은 충남센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충남센터 강희준 센터장은 “충남창업마루나비의 멘토링 프로그램이 성공적인 기업경영을 위한 마중물이 되길 바란다”며 “창업에 대한 고민과 애로사항을 겪고 있는 많은 (예비)창업기업을 위해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 소개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는 2015년 설립 이후 충남 지역의 창업 생태계 활성화를 위해 유망한 예비 창업 기업을 발굴하고, 양질의 창업 교육 체계를 구축해 육성하며, 사업 역량을 강화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판로 개척, 투자까지 연계해 국가 경제에 이바지하고 양질의 창업·보육 기능 강화를 통해 성공적인 창업가와 기업을 육성하는 허브 역할을 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