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텍, World Premiere 2023으로 APAC 본격 공략

APAC 주요 국가 약 300여명 이상의 의료진이 참석하며 올리지오 론칭에 주목
한국/대만에서의 올리지오 성공을 아시아로 이어나가는 교두보 마련

2023-05-23 16:55 출처: 원텍 (코스닥 336570)
대전--(뉴스와이어)--레이저 및 에너지 기반 메디컬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 원텍(대표이사 김종원·김정현)이 5월 20일 토요일 밤, 말레이시아에서 ‘WonTech World Premiere’를 통해 APAC 주요 국가에 올리지오를 본격적으로 론칭하는 비전을 발표했다.

이번 행사는 쿠알라룸푸르에서 진행돼 말레이시아, 싱가폴 등 주요 APAC 국가 의료진 3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특히 최근 올리지오의 성공적인 대만 론칭을 이끌어낸 Dr.Tsai의 Oligio 강의에 의료진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Dr.Tsai는 올리지오가 기존 RF 시술 대비 적은 통증 대비 높은 효과로 환자들의 시술 만족도가 높다는 점과 다양한 임상을 통해 입증된 올리지오의 시술 효과에 대해 소개하며 대만 시장에서 올리지오가 빨리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에 대해 공유했다. 또한 기존 RF 시술 대비 오토모드(Auto Mode)를 통해 짧아진 시술시간에 대한 이점과 다양한 콤비네이션 시술이 가능하다는 점을 시사함으로써 많은 의료진들의 질문을 받기도 했다.

한편 올리지오 강의에 이어 최근 말레이시아에서 미디어 콘퍼런스를 통해 런칭한 피코케어 마제스티(Picocare Majesty)에 대해 원텍 CTO 서영석 부원장의 강의가 이어지며 원텍의 레이저 개발 과정에서 원텍만이 가질 수 있었던 기술 우위에 대해 설명했다. 특히 다양한 임상으로 증명된 4세대 피코 라인의 선두 그룹 브랜드인 피코케어 마제스티의 우수성에 대해 소개함으로써 말레이시아 원텍 피코레이저 유저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 내기도 했다.

또한 이번 행사에는 말레이시아 메가 인플루언서 다이아나 다니엘라(Diana Danielle)가 엠버서더로 참석해 올리지오 론칭에 대한 소감 및 기대감을 밝히며 말레이시아 뷰티 시장에 새로운 에스테틱 시술 키워드로서 올리지오가 SNS 뷰티 인플루언서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웹사이트: https://wtlaser.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