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뉴스와이어)--산업용 소프트웨어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아비바(AVEVA)가 올 9월 이사회에 두 명의 새로운 비상임 이사를 임명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이번 임명은 회사가 SaaS(Software-as-a-Service)로의 전환에 대한 포커스를 더욱 강화하고 미국과 중국을 포함한 주요 시장에서 입지를 확장함에 따라 이뤄졌다.
앤빙 리(Yanbing Li) 박사는 시장을 선도하는 제품과 10억달러가 넘는 고성장 비즈니스를 구축한 광범위한 경험이 있는 글로벌 사업가이자 기술 리더이다. 기술과 엔지니어링에 해박한 전문가인 그녀는 대규모 국제 비즈니스 운영을 주도해 왔다. 리 박사는 클라우드 상거래 및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와 진화하는 디지털 SaaS 시장에 대한 전문 지식을 제공할 예정이다.
칼 베이스(Carl Bass)는 산업 디자인 소프트웨어 회사인 오토데스크(Autodesk)의 전(前) 사장 겸 CEO이다. 그는 인수 및 신제품 개발을 통해 핵심 소프트웨어 제품 이상으로 오토데스크를 확장하고 2D에서 3D 모델 기반 설계로의 전환을 주도한 공로를 인정받은 바 있다. 칼은 플라잉 무스(Flying Moose), 이타카 소프트웨어(Ithaca Software) 및 버즈쏘(buzzsaw)의 공동 창립자이다.
아비바의 CEO인 카스파 허츠버그(Caspar Herzberg)는 이번 임명에 대해 다음과 같이 밝혔다. “앤빙 리와 칼 베이스의 아비바 이사회 합류를 환영한다. 지금은 상업 및 소프트웨어 발전에 있어 중요한 시기이며, 그들의 전문 지식과 통찰력은 당사의 전략을 세울 때 매우 중요할 것이다. 업계가 디지털 혁신에서 뒤처지지 않도록 지원하는 소프트웨어를 계속 개발함에 따라 함께 일할 수 있길 기대한다.”
아비바의 회장 피터 허벡(Peter Herweck)은 다음과 같이 덧붙였다. “앤빙 리와 칼 베이스를 포함해 아비바 이사회를 확장하는 것은 아비바의 SaaS 전략을 가속화하고 급부상하는 시장에서 우위를 점하기 위한 매우 중요한 단계이다. 기존의 강력한 전문 지식과 이사회 경험을 비롯해 엔지니어링 및 설계 소프트웨어에 대한 전문성과 글로벌 시장, 특히 아시아에서의 노련한 운영 경험을 가져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아비바의 향후 10년 성장을 실현하기 위해 이러한 인재와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
아비바의 전략적 포커스는 산업 인텔리전스 분야에서 최고의 SaaS 제공업체가 되는 것이다. 현재 회사는 가입 중심의 비즈니스 모델로 진화하고 있다.
아비바는 창립 이래 틈새 디자인 소프트웨어 개발 기업에서 선도적인 글로벌 산업용 소프트웨어 회사로 성장했다. 오늘날 아비바의 소프트웨어는 전 세계 2만 명 이상의 고객이 효율성을 높이고 비용을 절감할 수 있게 지원한다. 여기에는 엔지니어링부터 전 세계 다양한 산업 분야의 운영 및 유지 관리에 이르는 자산 수명 주기를 포괄하는 엔드투엔드 디지털 트윈이 포함된다.
아비바 소개
아비바는 산업용 소프트웨어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서 독창적으로 전 세계 자원의 책임감 있는 사용을 추진하고 있다. 아비바의 산업용 보안 클라우드 플랫폼 및 애플리케이션은 기업이 정보의 힘을 활용하고 고객, 공급업체 및 파트너와의 협업을 개선하도록 지원한다.
100여 개 국가에서 2만 개 이상의 기업이 아비바를 통해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에너지, 식품, 의약품, 인프라 등 생활필수품을 제공한다. 아비바는 신뢰할 수 있는 정보와 AI로 강화된 인사이트를 활용해 사람들을 연결함으로써 팀이 효율적으로 엔지니어링하고 운영을 최적화하여 성장과 지속 가능성을 추진할 수 있게 지원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556320/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