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브비츠, 여러 솔루션 및 범주에서 2024 글로비 사이버시큐러티 어워즈 휩쓸어

2024-03-19 10:40 출처: RevBits
미네올라, 뉴욕주--(뉴스와이어)--2024 글로비 사이버시큐러티 어워즈®(2024 Globee Cybersecurity Awards®)의 8개 부문에서 수상한 레브비츠(RevBits)가 사이버 보안 솔루션 상태를 지속적으로 발전시키고 있다. 글로비 어워즈는 조직 성과, 혁신, 제품 및 서비스, 리더십, 이니셔티브 등을 기준으로 세계 최고의 공급업체를 선정한다.

레브비치는 여러 카테고리에서 8개의 상을 받았다.

회사 수준의 상

· 은상: 가장 혁신적인 보안 기업

- 레브비츠

· 은상: 올해의 사이버 보안 최고 기술 책임자

- 먹테바 셀릭(Mucteba Celik), CTO, 레브비츠

제품 수준의 상

· 금상: 보안 플랫폼

- 레브비츠 사이버 인텔리전스 플랫폼

· 금상: 기반 기반 보안

- 레브비츠 기만 기술

· 금상: 엔드포인트 침해 탐지, 기시성 및 대응

- 레브비츠 엔드포인트 보안 및 EDR

· 은상: 권한 접근 통제, 보안 및 관리

- 레브비츠 권한 접근 관리

· 동상: 이메일 보안 및 관리

- 레브비츠 이메일 보안

· 동상: 제로 트러스트 보안(Zero Trust Security)

- 레브비츠 제로 트러스트 네트워크

CEO인 데이비드 시퍼(David Schiffer)는 “우리 회사, CTO 및 6개의 주요 제품 모듈 모두에 대해 8개의 상을 이렇게 수상한 것은 매우 기쁜 일입니다. 이는 우리 솔루션의 폭과 깊이 모두가 혼잡한 사이버 보안 시장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는 것을 확인시켜 줍니다”라며 “우리의 슬로건 중 하나는 ‘모든 CISO의 꿈’이며 레브비츠의 사이버 보안 지능형 플랫폼은 진정으로 그 꿈입니다”라고 말했다.

CTO인 먹테바 셀릭은 “혁신은 우리가 하는 모든 일의 핵심입니다”라며 “우리는 아마도 시장에 나와 있는 사이버 보안 소프트웨어 공급업체 중 가장 광범위한 입지를 가지고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여전히 우리의 모든 제품 하나하나가 다른 주류 솔루션들로부터 두드러지게 하는 혁신적이고 독특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우수한 제품으로 더 넓은 적용 범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계혹 혁신합니다. 예를 들어, 2023년에 우리는 세 가지 솔루션(EPS&EDR, PAM 및 DT 솔루션)을 에어 갭 방식(Air-Gapped) 환경에서 완전히 배치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다시 한번 전문가들이 이를 검증한 것을 보게 되어 기쁩니다”라고 말했다.

레브비츠 소개

베브비치는 레브비츠 사이버 인텔리전스 플랫폼(Cyber Intelligence Platform, CIP)을 통해 행동 분석, 인공 지능 및 머신 러닝을 사용하여 새로운 수준의 보안 IQ를 제공하는 사이버 보안 선도업체이다. 레브비츠 CIP는 시스로그(Syslog), 로그리듬(LogRhythm), 스플렁크(Splunk), 시엠(SIEM) 및 기타 로그 관리 및 보안 플랫폼에 연결될 수 있는 확장가능 플랫폼이다. 통합 대시보드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CISO는 사이버 방어 내의 모든 주요 구성 요소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레브비츠는 경쟁 우위를 보장하기 위해 여러 특허 기술로 새로운 기능을 혁신함으로써 사이버 보안을 한 단계 끌어올리고 있다. 레브비츠는 관련 없는 경고, 로그, 이벤트 또는 행동 분석을 통합하고, 상관 관계를 입증하고 또는 분석할 수 없는 사일로화된 제품 간의 보안 격차를 제거한다. 레브비츠의 특허 기술에는 동급 최고의 사이버 보안 모듈이 포함돼 있으며 원활하게 함께 작동하여 탁월한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레브비츠는 뉴욕주 미네올라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뉴저지주 프린스턴, 매사추세츠주 보스턴, 텍사스주 휴스턴, 벨기에 앤트워프 및 영국 런던에 사무소를 두고 있다. 자세한 내용을 알려면 레브비츠 www.revbits.com 을 방문하면 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