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chester Electronics-Intelligent Memory, 레거시 스토리지 솔루션 가용성 제고

노후된 DRAM 및 NAND 제품 지속 공급

2024-03-26 14:30 출처: Rochester Electronics, LLC
뉴버리포트, 매사추세츠--(뉴스와이어)--Rochester Electronics, LLC와 Intelligent Memory가 협업을 통해 산업 및 임베디드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노후 및 레거시 DRAM과 NAND 제품의 지속적 가용성을 확보했다.

Intelligent Memory는 30년이 넘는 시간 동안 믿을 수 있는 고품질 메모리 제품을 판매한 신뢰할 수 있는 공급업체로, 산업 애플리케이션에서 지속되거나 빠르게 변화하는 니즈를 모두 만족시켰다. 최신 메모리 기술 제조업체가 더 이상 레거시 메모리에 집중하지 않는 환경에서 EOL 마이크로프로세서를 사용하는 고객은 여전히 저밀도 스토리지 솔루션을 필요로 한다. Intelligent Memory는 단일 공급으로 IM의 포트폴리오를 가장 복합적인 제품으로 만들어 준 맞춤형 NAND 플래시 메모리 포트폴리오에 더해 SDRAM부터 DDR5까지의 범위를 갖는 DRAM 모듈과 DRAM 부품을 제공하는 몇 없는 메모리 제조업체 중 한 곳이다.

Rochester Electronics는 세계 최대의 연속 반도체 공급업체로서 100% 공인을 받고 추적이 가능하며, 인증 및 보장을 받은 장치를 제공한다. Rochester는 활성 수명 주기 제품을 지원하며, 노후화된 수명 주기의 제품 가용성을 더욱 연장하는 일에 집중한다.

Rochester Electronics는 코어 마이크로프로세서 부품 재고를 통해 노후된 밀도를 갖는 제품을 지원한다. Rochester는 라이선스 획득, 다이 뱅크, 다이 제품 복제를 통해 수많은 레거시 및 EOL 프로세서의 계속적인 생산을 포함해 광범위한 프로세서 포트폴리오 재고를 보유하고 있다. 이제 Rochester의 고객은 DRAM, 비휘발성 NAND/SLC NAND와 저밀도 eMMC를 포함한 다양한 범위의 Intelligent Memory 장치를 구매할 수 있다. Rochester와 Intelligent Memory의 파트너십은 세계 곳곳의 상호 가치 있는 고객 여러분을 지원한다.

“40년 이상의 시간 동안 Rochester는 레거시 및 노후 반도체 기술을 지원해왔다. Intelligent Memory의 다양한 노후 및 레거시 DRAM 및 NAND 제품은 Rochester의 전략적 비전과 완벽히 길을 같이 하며, 소중한 글로벌 고객 여러분을 위한 메모리 기술에서의 연속성 및 수명을 원활하게 유지하도록 할 것이다.”

- Paul Mason, 글로벌 기술 디렉터 (메모리), Rochester Electronics

“산업 고객들의 니즈에 특별히 맞춘 신뢰할 수 있는 레거시 메모리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통해 Intelligent Memory는 Rochester가 비싸고 시간이 오래 걸리는 재설계 및 재자격 인증 없이 많은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도록 돕는다.”

- David Raquet, 영업 및 마케팅 글로벌 부사장, Intelligent Memory

Intelligent Memory 소개

Intelligent Memory는 1991년부터 까다로운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메모리 제품을 개발해오고 있다(2013년까지는 Pacific Force Technology Limited로 운영). DRAM IC 및 모듈 (SDRAM부터 DDR5, LPDDR4(x) 부품까지), 그리고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다양한 관리형 NAND 제품이 폭넓은 제품 포트폴리오를 구성한다. Intelligent Memory의 모든 솔루션은 품질, 신뢰성, 수명, 장기적 가용성에 관한 업계의 요구를 충족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www.intelligentmemory.com

Rochester Electronics 소개

Rochester Electronics는 세계 최대의 반도체 연속 공급 업체로, 70개 이상의 주요 반도체 제조업체가 100% 승인했다.

Rochester는 기존 제조 업체의 재고 유통 업체로서 20만 개의 부품을 포함하여 150억 개 이상의 재고를 보유하고 있으며, 세계에서 가장 광범위한 EOL (End-of-Life) 반도체 및 가장 광범위한 액티브 반도체를 제공한다.

허가 받은 반도체 제조업체 인 Rochester는 2만 개가 넘는 장치 유형을 제조했다.

120억 개가 넘는 다이를 보유하고 있는 Rochester는 7만 개가 넘는 장치 유형을 제조할 수 있는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Rochester는 설계, 웨이퍼 처리, 조립, 테스트, 신뢰성 및 IP 아카이빙 등 다양한 제조 서비스를 통해 일괄발주 방식(full-turn key) 제조로 단일 솔루션을 제공하여 출시 기간을 단축한다.

Rochester의 광범위한 제품군, 부가가치 서비스 및 제조 솔루션은 다른 회사와 비교 불가한 Semiconductor Lifecycle Solution™ 이다.

저희는 지역 및 글로벌 공인 채널 파트너 네트워크의 지원을 받아 모든 주요 시장에 직접 판매 및 고객 지원 인력을 배치하여 언제 어디서나 전화나 전자상거래 플랫폼을 통해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키고자 한다.

자세한 정보는 www.rocelec.kr 을 참조하면 된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911519/en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